스타트업, 중소상공인. 새롭게 시작하는 일은 늘 도전이고, 그 자체가 벤처입니다.
네이버는 벤처정신을 가진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NAVER VENTURES

NAVER VENTURES

네이버 벤처스는 스타트업과 중소상공인의 성공을 위한 네이버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소개하는 채널입니다. 네이버는 젊은 벤처와 스타트업의 작은 도전이 큰 혁신을 만든다고 믿고 그들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영역에서 네이버만의 방식으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경제의 기틀인 중소상공인이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금, 플랫폼, 교육 등의 측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중소상공인 네이버는 중소상공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금, 플랫폼,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네이버가 중소상공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유통채널을 찾을 수 있도록 3년간 500억원의 기금을 출연한 ‘희망재단’과 무료로 비즈니스 교육과 제품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그리고 누구나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스토어팜’과 모바일 플랫폼 ‘모바일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네이버는 대한민국의 젊은 벤처와 스타트업이 IT강국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펀드,인프라,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스타트업 메뉴에는 벤처투자사를 통해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500억 원의 네이버 벤처 펀드, 쉽고 편리한 업무용 서비스인 네이버 웍스(Naver Works), 무상 클라우드 인프라인 에코스퀘어(Ecosquare), 네이버 플랫폼을 통한 미디어 노출 등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가 벤처 창업 생태계 활성화와 스타트업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5년간 100억원을 지원하여 미래부, 인터넷 선도기업들과 함께 만든 ‘스타트업 얼라이언스’는 4월 ‘실리콘밸리의 한국인’ 컨퍼런스, 5월 스타트업 멘토링 프로그램인 ‘제1회 파워톡’, 7월 ‘재팬 부트캠프’ 등 스타트업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알차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얼라이언스 네이버는 5년간 100억원을 지원하여 대한민구의 스타트업이 강력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로 뻗어가길 소망합니다. 스타트업이 기업,벤처투자자, 또다른 스타트업을 만나는 곳, 스타트업얼라이언스가 후원합니다.

해외진출을 염두하고 도움이 필요한 스타트업이라면 ‘스타트업 얼라이언스’를 통해 정보와 기회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벤쳐스 블로그

이 밖에도 '블로그'에서는 벤처스 사이트가 소개하고 있는 상생 활동들이 실제로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 지 그 생생한 모습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상생 파트너스데이, 중소상공인 희망재단 워크샵, 캠프모바일 파워톡 후기 등 스타트업 및 중소상공인 파트너들과 함께 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