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세상 모든 소원이 이뤄지길 희망해

이번 캠페인에는 9개의 공익 단체들이 함께하였습니다. 함께한 단체들은 아이들과미래, 아프리카미래재단, 한국이주민건강협회, 아름다운꿈지역아동센터,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녹색연합, 열매나눔재단 및 비영리IT지원센터 입니다.

피겨선수를 꿈꾸는 지적장애 쌍둥이 형제의 소원, 건강을 되찾고 싶은 중국 이주노동자의 소원, 맘 편히 여행한번 가보고 싶은 투석 환우들의 소원, 장애아를 홀로 키우는 어머니의 소원, 생사를 넘어 온 탈북 대학생들의 소원,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은 밀양 할머니들의 소원, 치어리딩으로 자신감을 찾은 공부방 아이들의 소원,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어르신의 소원, 공부를 하고 싶은 아프리카 아동의 소원 등 다양한 우리 이웃들의 소원이 이번 캠페인에 담겼습니다.

2014희망해 연말 캠페인

소외된 이웃들의 소원을 모금을 통해 이루어주는 것과 더불어, 네티즌들이 2015년 자신의 소원을 빌면, 소원 하나당 1,000원씩 다음카카오가 소원 기금을 쌓는 소원댓글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캠페인을 다양한 SNS를 통해 널리 알리기만해도 100원씩 캠페인에 기부가 됩니다.

직접 기부와 캠페인 공유, 프로모션 참여 등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로 현재(2014년 12월 22일 기준) 희망해 캠페인에는 총 119,926,112원이 소원기금으로 모였습니다. 남은 기간 동안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릴께요.

캠페인 바로가기

이번 캠페인으로 사회의 다양한 이웃들의 사연을 통해 네티즌들이 함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음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효과를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음카카오는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사회적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플랫폼화 하는 노력을 계속 이어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