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기업협회 뉴스레터
K-internet Story


ISSUE NO.
6
2018.1.

2018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첫 날 계획한 일들은 잘 되고 계신가요? 아시다시피 2018년 무술년은 황금 개의 해 인데요. 인터넷기업협회에서는 2018년 무술년 황금개의 해를 맞이하여 개띠 임직원을 만나보았습니다. 넷마블게임즈의 반현의 과장을 소개합니다!


회원사소식



넷마블의 게임아카데미는 게임 진로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에게 게임 산업 및 직무에 대한 실질적인 체험과 심화된 교육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데요. 게임아카데미를 수료한 학생들의 작품이 전시된 전시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엔씨문화재단에서 소외계층 청소년 대상으로 미국 MIT 공대 학생들과 함께 과학, 기술, 공학, 수학을 배우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인터넷기업들이 진행한 훈훈한 사회공헌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시죠!


협회소식



최근 ICT 산업발전과 국내외 기업간의 경쟁 심화로 역차별 이슈와 포털의 사회적 책임 논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인터넷기업협회에서는 지난 11일 '국내 인터넷 생태계 위기에 대한 대토론회'를 개최하였는데요. 11일에 진행된 토론회 현장을 전달드립니다.



인터넷기업협회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친구는 2018년 첫번째 신규회원사인 '에이스휴먼파워'입니다. 에이스휴먼파워는 고용노동부로부터 근로자파견 우수기업인증을 받은 헤드헌팅 전문 기업인데요. 앞으로 인기협과 함께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회원사 광고



[넥슨]
2018년 넥슨의 모바일 야심작 야생의 땅: 듀랑고 정식 출시! '3분만 즐겨도 재밌고, 3시간을 해도 재밌다'는 MMORPG 듀랑고! 지금 바로 다운로드!

◀ 이미지 클릭 시 다운로드 가능





매월 말 발행하는 인터넷기업협회 뉴스레터 K-internet Story에 사내 소식을 알리고 싶으신 회원사 담당자분들은 협회 메일(kinternet@kinternet.org)로 내용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