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0일(금) 제 1160호
뉴스 수신자 :8,972명 (2012년 1월19일 현재)
[연합뉴스] 네티즌의 힘…美의원 18명 온라인보호법 지지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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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닷컴] 없던 일 돼가는 ‘美 인터넷 족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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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FTA의 덫…한국 웹사이트, 미국법에 낚일수도
[디지털데일리] 스마트폰, TV·라디오·인터넷 대체 가속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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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50대 이상 필수매체는 TV…20대 이하는 인터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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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미디어 영향력 인터넷 33%-신문 2%
[이데일리] 포털3사, 차세대 수익원 `소셜게임` 쟁탈전
[ZDNet] 네이버, 지역감정조장 카페 강력제재...‘영구제한’
[매일경제] 인터넷포털 시대 끝나나
[아이뉴스24] 카카오톡 vs 라인, "日서 붙어보자"
[머니투데이] 카톡 '버그' 급증··· 원흉은 애플?
[머니투데이] 구글의 영토확장…'팍스 구글리카' 시대 오나
[아시아경제] 구글, EU 반독점법 위반 여부 3월경 결론
[전자신문] 아마존, NoSQL 기반 빅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 발표
[파이낸셜뉴스] 애플, 철저한 보안, 직원들은 행복하지 않아
[머니투데이] 1년 끌어온 '삼성-애플 특허戰' 운명의 날이 온다
[노컷뉴스] [단독] 아이폰 4S '시리' 한국어 버전 나왔다
[연합뉴스] < MS가 선정한 올해 8대 IT 트렌드>
[아시아경제] '무엇이든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60개 앱 발표
[OSEN] 셧다운제, 오히려 주민번호 도용 부추겼다
[아이뉴스24] '선택적 셧다운제' 시행 앞둔 게임업계 "아이고 머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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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조선] 선택적 셧다운제 D-3, 문화부 게임업계 민심수습 '잰걸음'
[디지털타임스] 태블릿PC 기로?
[스포츠월드] 연초부터 사회공헌 시작
[아이뉴스24] 게임업계, 중소모바일게임사 전방위 지원
[연합뉴스] <게임업계 '용의 해' 설 맞이 이벤트 '풍성'>
[아시아경제] 청소년 19%, 성인용 게임 이용
[연합뉴스] "게임 중독 초중고생 8만명 추정…대책 필요"
[연합뉴스] 모바일 이용자들, 유료 앱 기피
[뉴스타운] 중국판 트위터 실명제 강화 방침
[연합뉴스] EU, 시리아에 이메일 등 해킹기술 수출 금지
[연합뉴스] "아이폰4S 출시후 美스마트폰시장 점유율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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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국
인
터
넷
기
업
협
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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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터넷경제 편익분석 연구 자료집
[이데일리] NHN, 게임 `내맘대로 Z9별` 북미, 유럽 진출
[스포츠월드] NHN, 네오위즈 바둑으로 맞손
[이데일리] SK컴즈, 싸이월드 앱에 `움직이는 광고` 삽입
[헤럴드경제] 네오위즈게임즈, SF웹게임 ‘은하대전’ 런칭
[ZDNet] TPS '디젤', 칼-샷건 모드 추가
[연합뉴스] 넷마블, 온라인게임 '블러디헌터' 2월 공개서비스
[블로터닷넷] 게임-예술, 경계를 허물다…넥슨 ‘보더리스’
[포모스] Xbox360으로 만나는 던전앤파이터, '던전파이터 라이브' 프로모션 공개
[뉴스토마토] 황희승 그루폰코리아 대표 "한국시장 안착 성공"
[게임투데이] [GT인터뷰] 홍석근 '블소' 리드프로그래머, "내가 바로 홍석근"
[한국경제] "트위터 번개 알리자 250명이나 몰려와 당황했죠"
[한국경제] 소셜 커머스, 바로 가고 있는가
[이데일리] [데스크칼럼] SNS, 민낯을 보고 싶다
[전자신문] [사설] 게임 정책? 업계 쓴소리부터 새겨듣기
[전자신문]【펀앤펀】생활 속 저작권이야기-9
[머니투데이] 미디어렙 법안, 국회 통과 또 무산
[아이뉴스24] 문화부, 2012 게임시장 미래전략포럼 개최
[연합뉴스] 청소년 게임물 회원가입 때 부모동의 받아야
[파이낸셜뉴스] 영화 음악 등 불법복제물 단속요원 120명 뜬다
[아이뉴스24] "선거의 해, 소셜 네거티브에 주목해야"
[전자신문] 정보화진흥원, 국가정보화사업 설명회 개최
[디지털데일리] 정부, 인터넷 생태계 ‘활성자’ 역할 전환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