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 $NAME 님께 드리는 데일리 뉴스 서비스입니다
2021년 2월 25일(목)
제3383호
뉴스 수신자 :
8,142명 (2021년 2월 24일 현재)
[머니투데이] 통상마찰에 발목잡힌 '구글갑질 방지법'…"이럴거면 왜 발의했나"
└
[매일일보] ‘구글갑질방지법’ 추진에 구글, 수수료 인하 카드 꺼내나
└
[데일리안] “수수료 깎아줄게”...구글 ‘리액션’에 골든타임 놓치나
[전자신문] 온라인 플랫폼-크리에이터 부당 계약 근절...이용자 보호 등 가이드라인 마련
└
[zdnet] "불투명한 크리에이터 거래”…이용자 보호 기준 세운다
[전자신문] '의료 마이데이터' 시대로…'마이 헬스웨이' 플랫폼 만든다
└
[데일리팜] 범정부, 개인주도 의료데이터 '마이 헬스웨이' 구축
[파이낸셜뉴스] 행안부, 소상공인·일자리 등 8개 마이꾸러미 서비스 개시
[뉴시스] "산업 데이터 한눈에"…산업부, '디지털 플랫폼' 마련
[연합뉴스] 올해 국내 위치정보 산업 시장 규모 2조5천177억 전망…23%↑
└
[뉴스1] KISA "작년 국내 위치정보 산업 매출액 2조331억"
[뉴스투데이] [관점뉴스] 금융위 마이데이터 가이드 라인은 소형 핀테크에 불리?
[바이라인네트워크] 마이데이터 인프라로 각광받는 퍼블릭 클라우드
[AP신문] 세미나 '2021 OTT 시장 전망을 논하다'
[아주경제] 첫 연말정산, 12%가 공인인증서 버렸다
└
[디지털데일리] 연말정산 이용자 대부분 '구 공인인증서' 사용··· '민간인증서' 압도한 이유는?
[이데일리] 방송통신심의위원장도 인사청문회법 발의…박대출 “정연주 막아야”
└
[블로터] 여야 눈치 싸움에 방심위 ‘심의 기능’ 한달째 마비
[중앙일보] “구글·페북 한국서도 뉴스사용료 내야” 국회서 법안 추진
└
[zdnet] 페북은 왜 호주서 '뉴스 차단' 조치 풀었나
[더게임스데일리] '게임법 개정안' 국회 논의 본격화 ... 업계 '촉각'
└
[디스이즈게임] 국민의힘 김승수 의원 "게임법 전부개정 우려 있다"
└
[이코리아] 게임법 개정안 국회서 충돌 "국내 게임사 역차별"VS"경쟁력 강화"
[게임샷] 정부, 국산 콘솔 게임 팍팍 밀어준다
└
[이뉴스투데이] 게임업계, 모바일 플랫폼 편중…'체질개선'으로 경쟁력 확보
[뉴스토마토] 상반기에도 게임사 경쟁 치열…신작 각축전 예고
[글로벌이코노믹] 재계 ‘충격파’ 던진 ‘카카오·우아한형제’ 창업자의 ‘기부 신화’
[디지틀조선일보] 국내 기업 본격 ‘ESG 경영’ 닻 올랐다!
[미디어오늘] 네이버 '실검'과 함께 '뉴스토픽' 서비스도 종료
[블로터] 누적 벌점 살피고, 로봇기사 영역 넓히고…네이버・카카오 뉴스평가위, 심사규정 손질
[이코노믹리뷰] [biz 인사이드] 이커머스 다크호스 급부상 '카카오'의 경쟁력은
[한국경제] e커머스 '인재 쟁탈전'…티몬도 대규모 채용
[이뉴스투데이] '상장 추진' 11번가·티몬, 약점 보완해 쿠팡 추격한다
[쿠키뉴스] 더 강해지는 '메기' 쿠팡…e커머스 합종연횡 불 붙었다
[비즈니스워치] 이커머스, 줄줄이 '물류 동맹'…"쿠팡 잡는다"
[국민일보] 불 붙은 배송 전쟁…이륜차로 ‘라스트마일’ 시간 줄인다
[머니투데이] 쿠팡·배민 잇는 '예비 유니콘' 역대 최다…1000억 기업가치 5년새 6.3배↑
[TV조선] 수년째 1위였던 구글 검색어 '날씨' 제친 키워드는?
[아주경제] 구글, 폴더블 스마트폰 제작 나서나...삼성디스플레이에 패널 개발 의뢰
[연합뉴스] 페이스북, 온라인 아동착취 방지 노력 강화
[zdnet] 中 바이트댄스, 게임 사업 본격화...개발 인력만 2000명
[중앙일보] 네이버 온라인 사업자, 담보 없이 우리은행서 대출 받는다
[블로터] 네이버, 웨일에 화상회의 솔루션 '웨일온' 심었다
[조선비즈] 네이버 글로벌 진출 가속…소프트뱅크 합작법인 사명 ‘A홀딩스’ 확정
[아시아경제] [단독]네이버 AI로 CJ대한통운 주문량 예측…혈맹 본격화
[zdnet]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아이템 교환 이벤트 오픈
[연합인포맥스] 풀필먼트 키우는 쿠팡…'제휴마켓' 상표권도 출원
[뉴스1] 넥슨, 'V4 오디세이 액트 1' 사전등록 실시
[스포츠월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넥슨 ‘상생 행보’ 계속된다
[디스이즈게임] 서비스 2년차 넥슨 V4, 신임 개발진의 포부를 듣다
[zdnet] 엔씨소프트 버프툰, 모바일 앱 리뉴얼
[엑스포츠뉴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성장 지원 이벤트 실시
[서울신문] 엔씨, 2030 공략할 ‘젊은 게임’ 3종 올 상반기 연달아 출시
[머니S] 엔씨가 그리는 'Alway On' 게임세상… 드디어 '퍼플' 통해 구현된다
[인벤] 펄어비스, '검사’ 북미 유럽도 직접 서비스한다
[한스경제] 크래프톤 ‘테라’, ‘따뜻한 봄맞이 이벤트’ 4종 준비
[zdnet] 11번가, 타깃 고객 잡는 ‘스토어 마케팅 서비스’ 오픈
[zdnet] 배달의민족, 입점 식당 아니어도 대출이자 지원해준다
[조선비즈]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3월 싱가포르行…우아DH아시아 설립 속도 낸다
[아이뉴스24] [단독] 배민의 배달실험, 日 배달원에 최저시급 보장한다
[CEO스코어데일리] 넷플릭스의 K-드라마 구애...세계가 주목한다
[이투데이] 7년 버텨 해냈다…NHN, 투자금 회수 스토리
[전자신문] [人사이트]조훈 지니뮤직 대표 “청각점유율 높이겠다”
[매일경제] [기고] 넷플릭스법, 규제보단 안정성 위한 공익에 방점을
[중앙일보] [국민의 기업] [기고] 과학기술의 집약 ‘게임’은 사람을 더 사람답게 만든다
[전자신문] [ET대학포럼]<7>데이터 경제를 위한 시작은 시작일 뿐이다
[뉴스1] 과기정통부, 유망 ICT 기업 지원…기업 당 최대 100억 보증 지원
[이데일리] [특허청기획]코로나가 불러온 디지털 대전환 시대…특허가 패권이다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