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8일(화)
제2949호
뉴스 수신자 :
9,984명 (2019년 5월 27일 현재)
[연합뉴스] 문체부 "게임중독 질병코드 국내도입 반대…WHO 이의제기"
└
[데일리안] ‘게임장애=질병’ 지정, 韓 ‘콘텐츠산업’ 근간 흔든다
└
[헤럴드경제] “WHO發 ‘게임 질병’ 이슈 한국 게임업계엔 큰 재앙”
└
[zdnet] 공대위 “게임장애 질병코드 순순히 받아서는 안돼”
[동아일보] 막 나가는 중국 게임, 선정적 광고는 기본 지재권까지 침해
[연합뉴스] 망분할기술, 망중립성 규제 예외적용 지연…5G 주도권 위협 우려(종합)
[한국경제] 카풀도, 인터넷銀도 소비자는 안중에 없다…'4중 덫'에 갇힌 혁신
[뉴스1] 렌터카가 '공유차'로 변신…KT-딜카 맞손
[매일경제] 배달 스타트업이 뜨는 세가지 이유
[매일경제] [Mobile World] 최초 넘어 최적화로…대한민국 `5G 지도` 넓어진다
[전자신문] SW업계 '기술자 임금 발표 체계' 놓고 갑론을박
[파이낸셜뉴스] 서로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 규정에 이용자 '혼란'
[연합뉴스] 日 기술전쟁 참전하나…IT·통신회사 외국인소유 제한
[헤럴드경제] IT공룡, 대만 집결…‘게이밍 신기술’ 대전
[스포츠서울] 美 화웨이 제제 사태에 숨죽인 국내 기업들…“對중 수출이 더 문제”
└
[zdnet] '반(反) 화웨이'發 세계 IT 냉전...韓 기회냐, 위기냐
└
[한국경제TV] 국내 통신업계 "전송장비서 화웨이 제품 배제 안해"
[한국경제] '안면인식' 논쟁 불붙은 美…"범죄자 추적 유용" vs "사생활 침해"
[전자신문] 네이버, 검색어에 '#' 붙이면 동영상·사진 우선 노출한다
[머니투데이] 2인 공구·광고 연계…카카오의 새 실험
[디지털데일리]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할인쿠폰’ 지급…28일 종료
[전자신문] 11번가, 대형마트에 '도전장'…6월 '마트데이'로 장보기 수요 잡는다
[zdnet] 배달의민족, 대학 동아리 3천팀에 회식비 절반 지원
[이데일리] NHN,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위패밀리' 개최
[스포츠경향] 스물다섯살 ‘워크래프트’, 화끈한 생일파티
[zdnet] 야놀자, 1천만원 상금 건 잼라이브 특집 진행
[디지털데일리] 쿠팡, 여름리빙페어 14일간 오픈
[이데일리] "상점 가자, 물약 사줘…리니지에 '음성명령' 연내 도입"
[서울경제] "좋은 게임 다 사라지고 국내 산업만 위축될 것"
[헤럴드경제] 대도서관 “게임중독이 질병? 과몰입도 시간 지나면 사라져”
[매일경제] [사설] WHO "게임중독은 질병"…과잉 규제로 이어져선 안 돼
[한국일보] [기고] 과학적 근거도 진단기준도 불명확한 게임 이용장애 질병화
[중앙일보] [최길현의 이코노믹스] 플랫폼 제국이 세계 장악할 때 한국은 우물 안 논쟁 중
[파이낸셜뉴스] [fn사설] 인터넷銀 이대론 '금융권 메기' 못한다
[매일경제] 장바구니에 맞춤정보 `쏙`…바우처로 정보거래 시장 `물꼬`
[아이뉴스24] 게임협, WHO 게임 질병코드 긴급토론회 개최
[전자신문] 콘진원, 2019 게임리터러시 교육 실시
[매일경제] ‘잇츠게임’ 참가사 내달 5일까지 모집…글로벌 게임사 110개 참가 예정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