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0일(금)
제2937호
뉴스 수신자 :
9,984명 (2019년 5월 9일 현재)
[zdnet] 인터넷 업계, 규제혁파 아닌 '규제불똥'에 당혹
[뉴시스] 택시 동승앱·합승서비스 '규제 샌드박스' 불발…VR은 통과
└
[이데일리] '합승 규제'가 '동승 서비스' 막나..험난한 모빌리티 혁신
└
[연합뉴스] "승차공유, '사회적 합의' 필요…시간 가지고 논의해야"
[머니투데이] SKB-티브로드 합병 심사 시동…"3년 전과 다르다"
└
[디지털타임스] "3년 전과 다르다"… SKT `미디어 빅딜` 성사 기대감
[연합뉴스] 박양우 장관 "중소게임社 지원…온라인게임 결제한도 폐지"(종합)
└
[아시아경제] 박양우 장관 "게임=질병? 근거 부족…과도한 규제 개선해야"(종합)
└
[뉴스1] "게임결제 월 50만원 한도 상반기내 폐지…투자도 천억으로 확대"
[전자신문] 게임문화재단, "게임 질병화 반대" WHO에 항의서한 전달
[아이뉴스24] 한국서 퇴보한 아케이드 게임…중국은 '독보적'
[zdnet] 카카오, 비용효율화로 1Q 영업익↑…"톡보드 새 캐시카우"
└
[서울경제] "플랫폼·콘텐츠 다 잡았다" 카카오 8분기째 매출 경신
[이데일리] 채팅 목록에 광고, 사진 누르면 쇼핑몰 변신…지름신 유혹 나섰다
[헤럴드경제] 블록체인송금 규제샌드박스 3修도 실패…암호화폐 활용 사실상 ‘불허’
└
[zdnet] 블록체인 송금 모인, 규제샌드박스 또 제외
└
[파이낸셜뉴스] 블록체인 송금 '모인', 규제샌드박스 또 불발... 4개월 손놓은 정부는 "내달 결론 내겠다"
[한국경제] 시장변화 대응 늦으면 '게임 끝'…MS·구글은 알고 있었다
[한국일보] “영화 스포ㆍ과잉 정보에 신물” SNS 끊는 사람들
[노컷뉴스] 美의회, 게임 '확률형 캐시 아이템' 금지법 발의…될까?
[연합뉴스] 미-중 AI경쟁속 소국이 살아남는 법…핀란드 국민AI교육 주목
[zdnet] 페이스북, 블록체인 광고 규제 풀었다
[매일경제] ‘프렌즈타운’ 가정의 달 맞아 ‘인싸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스마트메시지’···마케팅 효과 입증
[이데일리] 엔씨소프트 '리니지M' 일본서 29일 출시..세계 3번째
[포모스] '엘소드', 이벤트 던전 엘소드 쇼케이스 추가
[이데일리] 넥슨, 모바일 신작 ‘시노앨리스’ 사전예약 실시
[zdnet] 넥슨 PC 신작 페리아연대기, 나흘간 첫 테스트...반응 주목
[이데일리] KG이니시스 영업익 12.4% 상승…연결기업 KFC코리아 흑자전환
[이데일리] 게임 스타트업 최대 380억 투자 유치…"고품질 소셜카지노로 게임체인저 될 것"
[아시아경제] [탁류청론] 게임 금단현상ㆍ내성, 과학적 근거 부족
[디지털타임스] [시론] AI정책도 적폐청산 대상이란 말인가
[디지털타임스] [포럼] 블록체인은 기술 아닌 사회 시스템이다
[매일경제] [매경의 창] 디지털 생태계에 주목해야 할 이유
[머니투데이] 방통위 "사이버폭력 예방교육도 뮤지컬로"
[머니투데이] "망 사용료 역차별…제대로 된 공정경쟁 힘들다"
[헤럴드경제] [과학]과학적 데이터분석으로 ‘강소기업’ 키운다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