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7일(화)
제293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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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84명 (2019년 5월 6일 현재)
[한국경제] "KT 아현지사 화재사고 불똥이 왜 우리에게…"
[디지털타임스] 카풀 대타협 두달 … `후속조치 올스톱` 속타는 업계
[서울경제] 타다에 씽씽까지···모빌리티 시장 커진다
[한국경제] 공유 전동킥보드 전성시대…업체들 급증하는 이유는
[헤럴드경제] OTT 영향력 갈수록↑…넷플릭스ㆍ옥수수 ‘쌍벽’
[파이낸셜뉴스] 블록체인 핀테크, 규제샌드박스 속속 진입...제도화 논의 속도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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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블록체인 앞세운 핀테크 기업들, 규제 샌드박스 속속 진입
[전자신문] [게임은 질병인가?]<8> 亞 주도 '게임 질병화' 美 반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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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게임은 질병인가?]<8> "의사가 자의적으로 자녀를 장애인 만드는 걸 찬성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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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게임은 질병인가?]<8> “과학적 증거·합의 부족…과잉 의료화 우려” 반대 목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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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s] [게임 질병코드화 긴급진단①] 누가 우리를 환자로 만드는가
[한국경제] [윤진우의 부루마블] 불확실성에 갇힌 넥슨…"차라리 삼성이 인수했으면…"
[서울경제] 왕, 황제, 회장님 게임 출시 1년···'미녀'와 재미있으셨나요
[전자신문] 韓 상륙한 중국 게임사, 이용자 보호 '나몰라라'
[뉴스1] 구글플레이·앱스토어가 장악한 게임유통 시장…삼성이 온다?
[동아일보] “우리 콘텐츠 구독하세요”… 글로벌 IT공룡들 ‘플랫폼 전쟁’
[뉴시스] 통신 3사, 미디어사업 매출 상승세…글로벌 콘텐츠사와 제휴 효과↑
[뉴시스] 유통에 IT 기술 접목, '리테일 테크' 도입 속도 낸다
[서울경제] 5G 상용화 한달···가입은 시기상조?
[한국경제] [촌철살IT] "차별화 한계"…보이는 AI 스피커에 콘텐츠 안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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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 “지니·아리아” 보면서 불러요···이통사 ‘AI스피커 2차대전’
[서울경제] 화웨이 “갤럭시S10 5G 8대 동시 접속해도 속도 3~4배 UP”
[아이뉴스24] 5G 장비 3강체제 '고착'…화웨이·에릭슨·노키아 '각축'
[헤럴드경제] 유럽 개인정보보호법 시행, AIㆍ블록체인 보안방안 마련 시급
[zdnet] "아마존·MS·구글, 1분기 클라우드 매출 급성장"
[서울경제] 라인프렌즈 '애니메이션 런닝맨' 어린이날 홍보대사 위촉
[매일경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BJ 미션 배틀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베이코리아, 한국장애인고용공단·경기도주식회사와 업무협약 체결
[매일경제] 엔씨소프트, tvN과 손잡고 음악 예능 ‘300 엑스투’ 첫 공개
[전자신문] 엔씨소프트, 2019년 하계 인턴사원 공개 모집
[헤럴드경제] 정통 MMO재미 집대성한 ‘트라하’, 진짜 RPG의 ‘위대한 발걸음’
[포모스] 마비노기, 콘서트홀과 드럼 더한다...'판타스틱 하모니' 9일 적용
[매일경제] “‘바람의나라’로 오세요~”…바린이 나르샤 프로모션 실시
[매일경제] ‘메이플스토리’의 핑크빈 만난다…코튼 캔디 이벤트 실시
[매일경제] ‘피파온라인4’, 서비스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매일경제] 버블파이터, 반전 매력의 캐릭터 ‘리리’ 추가
[매일경제] 넥슨 서비스 게임 15종 ‘가정의 달’로 뭉쳤다
[아이뉴스24] 넥슨, 네코제X블리자드 참가 아티스트 257개 팀 공개
[zdnet] K쇼핑 KTH, kt wiz와 유소년 야구단 후원
[이데일리] 배달의민족·건국대, 자율주행 배달로봇 상용화 위해 '맞손'
[전자신문] NHN, '퍼스트어패럴' 클라우드 공급… 중대형 쇼핑몰 러브콜 잇따라
[매일경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전설의 목소리 아나운서 출시
[zdnet] 쿠팡 로켓페이, '쿠페이'로 이름 바뀐다
[한겨레] ‘띵동’에서 ‘씽씽’으로…“전동 킥보드 공유, ‘정액제’로 차별화”
[파이낸셜뉴스] [블록人터뷰]"블록체인게임에 스타크래프트 성공 공식 있다"
[매일경제] "데이터로 맞춤형 디지털콘텐츠 만드니 6천명이 지갑 열어"
[파이낸셜뉴스] [기자수첩] 민주당, 택시·카풀 대타협 결자해지해야
[한국경제] [특파원 칼럼] 한국도 '넷플릭스 앤드 칠' 되나
[파이낸셜뉴스] [차관칼럼] 개인정보 보호와 데이터의 안전한 활용
[전자신문] [ET단상]5G와 차량의 연결화
[뉴스1] 과기정통부·삼성·LG, 'ICT 창업·벤처 지원 민관협의체' 출범
[연합뉴스] 과기부, 온라인 소프트웨어 교육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
[포모스] 게임위, 게임문화재단과 건강한 게임이용문화 정착 위한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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