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사 사회공헌 및 상생활동 소식

·블리자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 방문 (2018-05-17)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서울 신촌동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에서 블리자드 임직원이 어린이 환자 및 그 가족들을 찾아 선물을 전하고 따뜻한 온기를 나누는 ‘작은 영웅들과 함께하는 블리자드 데이’를 가졌습니다.

·위메프 '한양대 캠퍼스 리퍼데이'…수익금 전액 기부 (2018-05-18)
위메프는 한양대와 함께하는 '캠퍼스 리퍼데이 바자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바자회에선 의류·신발·가방·주방용품·소형가전 등 총 4천여점의 제품이 소개됐는데요. 캠퍼스 리퍼데이 바자회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거나 해당 학교 학생을 위한 장학금 및 공익사업에 사용됩니다.

·11번가, 청년응원 캠페인 '청년일일사진관' 실시 (2018-05-25)
SK플래닛 11번가는 청년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청년일일케어' 두 번째 프로젝트 '청년일일사진관'을 시작했습니다. 청년일일사진관은 대학생들을 위한 무료 사진관 행사로, '셀프자화상', '청춘프로필', '청춘네컷'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습니다.

·넥슨 "네코제, 세운상가 장인과 협업 지속"  (2018-05-26)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종합 콘텐츠 페스티벌 '네코제'를 세운상가에서 개최했습니다. 세운상가는 서울시의 '다시 세운 프로젝트'로 아이디어 가득한 청년 창업과와 노련한 기술 장인이 협업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인데요. 세운상가 장인 및 입주 창업가들과 넥슨 게임으로 협업하기 위해 세운상가에서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넷마블문화재단, 임직원 ‘헝겊인형 만들기’ 봉사활동 실시 (2018-05-28)
넷마블문화재단은 임직원들과 함께 '헝겊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헝겊인형 만들기’ 봉사활동은 무연고 아동들에게 애착인형을 만들어 선물하기 위해 진행된 활동으로, ‘에델마을’에 전달 됩니다.

·넥슨컴퓨터박물관, NCM 어린이자문단 6기 모집  (2018-05-30)
넥슨의 지주회사 엔엑스씨에서 넥슨컴퓨터박물관의 어린이 대표 ‘NCM 어린이자문단’ 6기 모집합니다. NCM 어린이자문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이 2013년부터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지역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자문단에 선발된 어린이는 박물관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에 우선적으로 참여하며 컴퓨터의 개념과 원리, 도슨트의 역할, 사회공헌의 의미 등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네이버, ‘헬로! 아티스트’ 첫 전시회 (2018-06-04)
네이버의 시각예술 분야 창작자 지원 사업인 ‘헬로! 아티스트’가 올해 첫 번째 전시를 개최합니다. ‘헬로! 아티스트’는 현대미술의 문턱을 낮춰 대중과 소통하자는 취지로 2013년 6월 시작한 네이버 문화재단의 창작자 지원 사업입니다. 이번 전시는 특히 기존 미술평론가나 비평가 또는 미술계 수용자의 정형화된 작가 소개 방식에서 벗어나 작가가 직접 자신의 목소리로 작품과 작업 이야기를 해 대중들의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