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일(목)
제2629호
뉴스 수신자 :
9,984명 (2018년 1월 31일 현재)
[연합뉴스] "인류 행복 추구"…카카오 국내 첫 AI 윤리규범 발표
└
[머니투데이] 카카오, '알고리즘 윤리 헌장' 발표… "기술 윤리 갖추겠다"
└
[이데일리] 카카오, AI 알고리즘 윤리 헌장 발표..국내 기업 최초
[머니투데이] 라인, 日 가상통화 사업 시동…라인 파이낸셜 설립(상보)
└
[전자신문] 네이버 라인, 日 가상화폐 거래·보험판매 사업 진출
└
[아시아경제] "라인, 가상통화 거래소 설립 준비…금융 서비스 확대"
└
[머니투데이] 네이버까지?…IT 공룡기업들'가상통화' 투자열전
[디지털타임스] 매출 3000억 중견기업도 `벤처` … 지원 늘려 `피터팬 증후군` 없앤다
└
[뉴스1] "규제풀고 또다른 규제 만들면?" 벤처업계, 정부에 '쓴소리'
└
[뉴스1] '벤처투자촉진법' 제정…증권사도 벤처펀드 운용가능
└
[디지털타임스] 벤처 지정 민간전문가 주도… 23개 업종 진입규제도 폐지
[이데일리] 네이버·카카오·페이스북, 국내 10대 앱 싹쓸이..'후후'와 'T맵'만 턱걸이
└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엔씨소프트, 작년 한국 앱 시장 수익 쌍두마차‥올해는 가상화폐
└
[zdnet] "암호화폐 앱 폭풍 성장…비트코인과 비례"
[뉴스1] 넥슨-넷마블-엔씨 '빅3' 게임사, 모바일차트 '싹쓸이'
└
[전자신문] 필살기로 40% 성장 한국게임...'올해도 이 악문다'
[조선비즈] 공유경제협회 공식 출범 "공유 경제가 4차 산업의 핵심"
└
[디지털타임스] "규제 발목잡힌 스타트업 목소리 대변" … `우아한형제들` 등 공유경제협회 발족
[아이뉴스24] [종합] "가상통화 거래소, 통신판매업 규정 안돼"
[아이뉴스24] 지난해 인터넷 이용자, 'PC→모바일' 전환 '뚜렷'
└
[조선비즈] 韓 세살 이상 4528만명 인터넷 접속, 스마트폰이 데스크톱 이용률 앞서
└
[디지털데일리] 인터넷 쇼핑·뱅킹·SNS 이용, PC보다 스마트폰 ↑
[연합뉴스] 20대 야놀자, 30대 여기어때, 40대 하나투어 써
[한국경제] 포브스誌 선정 ‘2018년 주목할 한국 스타트업’ 열 곳은?
[이데일리] “가상화폐 이미지 부정적..미래에는 대중화될 것”..소비자인식조사
[디지털타임스] "미래먹거리 음악플랫폼 잡자"…이통3사 시장 격돌 예고
[연합뉴스] 직업인 10명 중 1명 "4차 산업혁명 핵심기술 업무에 활용"
[아이뉴스24] 연말 美 전자상거래 1천82억 달러…14.7% 증가
[연합뉴스] 비트코인 美정부·페북 협공에 1만弗 붕괴…1월 낙폭 4년來 최대(종합)
[연합뉴스] 구글 비교쇼핑 여전히 불공정?…경쟁사, EU당국에 "시정" 호소
[연합뉴스] 美버라이즌도 中화웨이에 퇴짜…"美정부 입김 탓"
[디지털타임스] 네이버 `브이`, 베트남서 월 실사용자 330만명 기록
[전자신문] 네이버, 소상공인연합회 '올림픽 성공을 위한 소상공인 캠페인'에 협력
[아이뉴스24] 네이버 클라우드, 공공기관용 웹페이지 전면 개선
[서울경제] 정현 덕에 웃은 네이버TV '평창 생중계'로 흥행 잇나
[zdnet] 카카오게임즈,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출시
[디지털데일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2 시행
[뉴스1] 카카오도 은행계좌 받는 암호화폐 거래사이트 광고만 게재
[zdnet] 옥션, 캠핑 페스티벌 ‘2018 코카프’ 티켓 판매
[이데일리] 넥슨, ‘카스온라인’ 10주년 기념 사회공헌 캠페인
[포모스] [차트-모바일]'야생의 땅: 듀랑고' 양대 마켓 인기 1위 달성
[디지털데일리]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전자신문]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11기 모집
[zdnet] 넷마블 제4회 NTP D-7...방준혁 의장 입에 쏠린 눈
[전자신문] 티몬 "5만~10만원 농수산물 선물 193%↑"
[매일경제] "제2의 배그 나오려면…`실패하면 끝장` 생태계부터 바꿔야"
[파이낸셜뉴스] ICT전문가 송희경 의원, ‘4차산업혁명 TF’ 이끈다
[포모스] [인터뷰]게임 리뷰어 '타코', "게임 업계 발전을 위한 작은 바람이 되겠다"
[블로터] 페이스북·텔레그램·네이버·카카오…'암호화폐'에 대한 대응은?
[동아일보] 게이머 시선 잡는 것은 그래픽, 계속 남게 하는 것은 스토리텔링이다
[뉴스1] 4차산업혁명 10대 이슈…"인공지능 법체계 마련 시급"
[디지털타임스] ITU회의서 우리 5G기술 글로벌 표준 추진
[아이뉴스24] 문체부, 음란물 및 사행성게임물 차단 프로그램 선정 고시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