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일(목
) 제2566호
뉴스 수신자 :
9,933명 (2017년 11월 1일 현재)
[파이낸셜뉴스]
인터넷기업協 토론회 개최 "창업국가 되려면 ICT 혁신 가로막는 규제 없애야"
└
[아이뉴스24]
인터넷업계 "역차별·규제 풀어야 4차혁명" 한목소리
└
[
디지털타임스]
스타트업 업계 “생태계 살리려면 공무원들 변해야” 한 목소리
└
[
ZDNet]
“文정부 디지털 정책 기대...규제문제는 우려”
└
[
전자신문]
IT기업 4곳 중 3곳 "역차별 규제 심각"
[매일경제]
카카오 게임부문 통합 카카오게임즈 출범…DAU 3000만 시대 연다
└
[
디지털타임스]
카카오 게임부문 품은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기업 거듭날 것"
└
[
ZDNet]
카카오게임즈 통합…누적 가입자수 5억 5천만명 확보
└
[
파이낸셜뉴스]
통합 카카오게임즈 출범… 남궁훈 대표 "일상의 모든 것이 게임이 될 것"
[
디지털데일리]
국감서 ‘평가절하’ 당했지만…네이버, 글로벌 프로젝트 시동걸었다
[
블로터]
"중국이 어디에 투자하는지 알고 접근해야 한다"
[
디지털타임스]
카카오모빌리티·쏘카 등 `스마트 모빌리티 포럼` 발족..."모빌리티 산업 선도"
└
[
서울경제]
"규제 넘어 혁신"···차량공유 업체 손잡았다
[
아시아투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 가니 ‘광군제’…유통업계, 광군제 특수 노려라
[
블로터]
"세상을 바꾸는 꼬마 개발자들, 모여라"
[
ZDNet]
"개인정보 활용-보호 균형 맞추려면 국민 거부감 해소해야"
[
연합뉴스]
'가짜뉴스 곤혹' 페북·구글·트위터, 의회서 "재발 방지" 다짐
└
[
뉴스1]
美 의회 앞에서 '죄인' 된 IT공룡들…"더 잘하겠다"
[
아시아경제]
[게임 못하는 AI]①바둑은 이기고 PC게임은 진 컴퓨터, 이유는?
└
[
아시아경제]
[게임 못하는 AI]②NPC랑만 파티맺고 던전 갈 날이 과연 올까?
[
한겨레21]
귀로 옮겨온 구글번역
[
아이뉴스24]
구글, 기업용 新화상회의 시스템 공개
[
아이뉴스24]
페이스북, 매출 성장률 적신호에도 주가상승
[
아이뉴스24]
넷플릭스, 인도서 글로벌 성장동력 확보
[
ZDNet]
"페북-구글-트위터, 러시아 美대선 개입 영향 적다"
[
연합뉴스]
인공지능이 예술하는 시대…"창작은 인간의 전유물?"
└
[
중앙일보]
"일할 때 도와줄 음악 없을까?" 맞춤형 작곡까지 다 되는 AI
[
전자신문]
[이브와 ICT멘토링]〈하·끝〉 여대생 아이디어 ICT 창업 유도한다
[
아시아경제]
[여성리더 인터뷰⑥] 女 육아휴직만 늘리면 기업은 女 기피
└
[
아시아경제]
[여성리더 인터뷰⑥] 문과생·40代·여자…IT 리더 WHY NOT
[
서울경제]
세계 젊은 과학자 "지원하되 연구 자유와 독립성 보장해달라" 호소
[
이데일리]
‘중국 사이버보안법’으로 데이터 통제..국내 IT기업보다 제조사 우려
[
아시아경제]
인터넷에서 2명은 쓰고 7명은 읽는다
[
아시아경제]
무제한 가입자가 데이터 10배 더 썼다…데이터 '부익부 빈익빈'
[
연합뉴스]
'추억의 전화선 인터넷' 사라진다…17년만에 100만선 붕괴
[
아시아경제]
카카오게임즈, 액토즈소프트와 '드래곤네스트M' 공동 퍼블리싱
[
뉴스1]
이베이코리아 "중소기업제품도 코리아세일페스타서 통해"
[
전자신문]
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그랜드 오픈...역대급 쇼핑데이 열렸다
[
데일리e스포츠]
[이슈] 넥슨, 확 달라진 '히트: 리부트' 상세 정보 공개
[
스포츠조선]
엔씨소프트, '리니지M'에서 공성전 업데이트
[
ZDNet]
놓치면 후회 11번가 ‘십일절’, 첫날부터 싹쓸이
[
전자신문]
11번가 "올해 수능선물 키워드는 '힐링'·'재치'"
[
디지털데일리]
넷마블, ‘직접 게임 기획해보는’ 청소년 직무 체험 지원
[
이데일리]
넷마블 '테라M' 공식힐러 민아, 지스타 현장 찾는다
[
연합뉴스]
아프리카TV 3분기 매출 247억원…작년 동기 대비 22%↑
[
디지털데일리]
위메프 ‘디지털데이’ 누적 판매량 9만개 돌파
[전
자신문]
티몬, 해외 왕복 항공권 9900원부터 판다
[
파이낸셜뉴스]
[인터뷰]IBM 글로벌 블록체인 총책임자 필립 에네스
[
한국경제]
"행복한 직원 '유용한 생각' 많이 해… 혁신 이뤄내고 생산성 향상시켜"
[
뉴스1]
[기자의눈] '국내기업 역차별 해소' 외면하는 국회
[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가까스로 참았다
[
주간경향]
[IT 칼럼]‘특별대우’ 의전 줄여야 혁신사회다
[
중앙일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으로 ‘우울증’ 알 수 있다?
[
스포츠조선]
[카드뉴스]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11월 1일-
[
동아일보]
[게임 업데이트&이벤트] 11/01 리니지M, 공성전 업데이트 등
[전자신문] 전자정부 50주년, 미래 비전 선포…'글로벌 리더와 지속 가능한 미래'
[
KBS]
4차 산업혁명시대, ‘방송통신 서비스 이용자 주간’ 진행돼
[
ZDNet]
“평창올림픽 송화봉송, 온라인으로 응원하세요”
[
헤럴드경제]
“4차 산업혁명시대, ICT 정책 발전이 수반돼야”
[
디지털타임스]
KISA, 불법스팸 방지 및 인식제고 지역현지 설명회 개최
[
뉴스1]
"선진국과 AI 기술격차…성과 중심, 장기투자 부재탓"
[
머니투데이]
“행복한 소통의 디지털 세상, 우리가 만들어가요”
[
스포츠경향]
문화부, ‘여명숙, 게임판 농단 세력’ 발언에 반박
[
포모스]
4차 이달의 우수게임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외 3종 선정
[
ZDNet]
AI의 습격…비즈니스가 바뀐다
[
연합뉴스]
"자율자동차 미래 그린다"…국토부 주관 국제콘퍼런스
[
매일경제]
‘인디게임제작 경진대회’ 개최…11월 20일 신청 접수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