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3일(목) 제2509호
뉴스 수신자 : 9,780명 (2017년 8월 2일 현재)
[아이뉴스24] 공인인증서·액티브X 폐지, 9월 국감 오르나
└
[아이뉴스24] 망중립성·포털 규제, 국감 도마 위 오르나
[연합뉴스] "디스플레이광고 네이버가 압도…동영상은 유튜브 1위"
[전자신문] '사드 보복 후폭풍'… 온라인 역직구 25% 급감
[스포츠동아] “폭염·열대야 때문에” 온라인 야시장 북적
[머니투데이] 우버도 가세…음식 배달 앱 전쟁 '2라운드'
[zdnet] 기로에 선 비트코인…분열이냐, 안정화냐
[zdnet] 모바일게임 신작 3종 인기몰이 시작
└
[한국일보] 모바일 게임 하반기도 뜨겁다…음양사, 다크어벤저3 순항
[아이뉴스24] '리니지'의 높은 벽…기대작 공세에도 정상 수성
└
[파이낸셜뉴스] 한국 넘어 글로벌 강자 넘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전자신문] 콘텐츠 조정 상담 10건 중 9건, 게임 분야
[디지털타임스] 엔젤투자 ‘벤처투자 한 축’…지난해 2000억원 첫 돌파 ‘소득공제 확대’ 영향
[이데일리] 쥬빌리웍스, 케이큐브벤처스 등서 53억원 투자 유치
[데일리e스포츠] [이슈] 킥스타터로 7억 받고 개발 중단한 개발사 '먹튀 논란'
[헤럴드경제] 방통위, 실명추적 논란 ‘콜앱’ 사실조사 임박…서비스 중단 추진
[디지털타임스] `전자정부 컨설턴트`를 일주일만에 키운다?
[디지털타임스] ‘내 자식이라고 왜 말을 못하니’…KT, 케이뱅크 ‘계열사’ 딜레마
[파이낸셜뉴스] "AI 지능 높여라" 업계 특명.. 열쇠는 이용자 데이터 확보
[서울경제] 일상이 된 웨어러블···속도 내는 커넥티드카
[디지털데일리] [IT서비스 & 공공금융 클라우드①] 주요 IT서비스업체, 클라우드 사업모델 전환 박차
[블로터] 2017년 상반기, 랜섬웨어 위협 쓰나미 휩쓸다
[동아일보] ‘포켓몬고’ 열풍 1년…과거의 영광 부활시키려면
[연합뉴스] 애플 이어 아마존도 중국에 무릎…검열압력에 협조키로
[뉴시스] 팀 쿡 "中 인터넷 통제 반대하지만 법 따랐을 뿐"···VPN 삭제 적극 해명
└
[zdnet] 中 '검열우회 앱' 삭제한 애플의 두 가지 고민
[zdnet] 'AI 왕따설'에 발끈한 페이스북…"낚시 기사다"
[연합뉴스] 中 인공지능 채팅의 오류(?) "차이나드림은 미국 이민"
└
[전자신문] 中 인공지능 채팅...자국 정치체제 비꼬다 폐쇄 조치
[연합뉴스] 中 차랑호출 서비스 디디추싱, 이번엔 유럽서 우버와 승부
[연합뉴스] 인스타그램 스토리 1주년…매일 2억5천만명 사용
[아이뉴스24] 페이스북, 스피커 이어 '영상통화' 기기도 개발
[연합뉴스] 페이스북의 '스냅 죽이기' 최대 병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연합뉴스] 아마존 "하루 동안 미국내 일자리 5만개 창출"
[디지털데일리] 2분기 글로벌 스마트폰 경쟁, 삼성 1위 유지…샤오미 5위권 재진입
└
[한국경제] 중국폰 3총사 '화·오·샤'… 삼성 '턱밑 추격'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오픈…간편하게 동영상 관리
[매일경제] 카카오 신작 ‘음양사’, 애플 매출 9위…여성 비중 50% 육박
[포모스] 에오스, 부 캐릭터 70레벨로 올려주는 프로모션 실시
[스포츠조선] MMORPG '블레이드&소울', 여름 이벤트 2종 실시
[머니투데이] 엔씨, '길드워2' 2번째 확장팩 '패스오브파이어' 공개
[디지털데일리] 시럽 월렛, ‘포켓몬 고’처럼 AR 이벤트 선봬
[디지털타임스] NHN페이코-우리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우리페이’ 개발
[한국경제] 구글플레이, 네이버에 공식카페 개설…왜?
[zdnet] 넷마블, 모바일RPG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동아일보] 넷마블, 차세대 기대작 '테라M' 티저 페이지 오픈
[아이뉴스24] 오버워치, '2017 하계 스포츠 대회' 9일 시작
[디지털타임스] `배달의 민족` 운영 우아한형제들, 신사업보단 효율성…`배민쿡` 사이트 폐쇄
[매일경제] 임종관 대표 “더뮤지션,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
[중앙시사매거진] 채인택의 혁신을 일군 아시아의 기업인(6) 마윈(馬雲) 알리바바 창업자
[파이낸셜뉴스] [특별기고]4차 산업혁명과 자율주행차량
[전자신문] [기고]현금성 결제, 정책으로 지원해야
[디지털데일리] [기고] 한국 금융회사들이 ‘디지털뱅킹’ 전쟁에서 승리하는 전략
[zdnet] 지금이 바로 블록체인의 골든타임
[zdnet] 인간 왕따시킨 AI, 사실일까
[한국경제] [특별기고] 버려지는 게임 지식재산권, 재활용 방법은?
[zdnet] 네이버 음란물 필터링 AI 직접 실험해보니
[동아일보] 한콘진, 창의적 사고력 향상 위한 '게임리터러시 코딩교육' 진행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