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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2월 20일(월) 제2397호
뉴스 수신자 : 9,626명 (2017년 2월 19일 현재)
[디지털데일리] 국내 동영상 광고시장, 구글·페북이 나눠먹나…3위 네이버, 힘겨운 추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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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국내 디지털광고 시장, 네이버 강세에 동영상 앞세운 `유튜브·페이스북` 비중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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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 국내 동영상 광고 시장 주도권 쥔 ‘유튜브·페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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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 유튜브, 아프리카TV 밀어내고 동영상 서비스 왕좌 올라
[전자신문] 소셜커머스의 변신..."생존 위한 사업 다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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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누적 손실 1조5000억…소셜커머스, 끝없는 치킨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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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업종 경계 사라진 온라인 쇼핑, 무한 경쟁 막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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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온라인 쇼핑, `체리피커`를 막아라
[연합뉴스] 네이버·카카오 뉴스검색 제휴 심사 '합격률' 6.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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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시스] 네이버-카카오, 46개 매체 '뉴스검색' 제휴…기존 매체는 재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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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뉴스평가위, 기존 매체도 ‘벌점 6’ 넘으면 재평가
[조선비즈] 네이버, 인공지능으로 뉴스 추천해준다
[전자신문] 네이버 카카오 `TV로 통합`...동영상 성장 발판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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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타임스] 카톡으로 즐기는 1인방송, 절친들과 실시간으로…
[파이낸셜뉴스] 네이버-카카오 사업부는 '분사 중'..."작은 조직으로 자생력 갖춰라"
[아이뉴스24] ICT 거버넌스 놓고도 여야 '격돌' 예고
[조선비즈] 중국 모바일 천하 통일 위챗과 QQ...경쟁력 원천은 '내부경쟁'
[동아일보]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자율규제 이번엔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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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조선] '확률형 아이템 자율규제 강화안', 이번에는 유저 만족시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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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국회 확률형아이템 논의 일단 멈췄지만...의원들 "자율규제와 법안 별개"
[매일경제] ‘게임=도박’ 인식 떼자…전문가들 “‘사행성’ 관련 법제도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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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규제 일변도 게임 정책…진흥전략은 부재"
[스포츠조선] 유저가 변해야 한국 게임시장이 변한다
[스포츠조선] 2016년 게임시장, '모바일 성과'로 희비 갈렸다
[동아일보] ‘포켓몬고’ 대규모 업데이트, ‘치코리타’ ‘리아코’ 등 2세대 포켓몬 80여 종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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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변칙 앱 처분 '딜레마' 빠진 포켓몬고 개발사
[서울경제] "인재 지켜라" IT기업 '사내복지' 경쟁
[서울경제] [4차산업혁명 핵심기술 이러다간 다 뺏긴다] 드론 각종 규제에 서울선 사실상 못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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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 [4차산업혁명 핵심기술 이러다간 다 뺏긴다] 中 3D프린터 이끄는데 한국은 인력없어 속앓이
[MoneyS] 인공지능, '생살여탈권'도 넘보나
[디지털타임스] 10만원 요구하는 에레보스 랜섬웨어 감염 주의
[매일경제] 모바일 초고속인터넷 보급률 OECD 1위 일본…한국은?
[아시아경제] "자아존중감이 높은 사람일수록 SNS 더 활발하게 이용한다"
[서울경제] 애플에 1위 내준 삼성…'오너 구속'에 불확실성 커진다
[동아일보] 일반명사가 된 IT 브랜드, 이런 것까지?
[서울경제] 애플, 아이폰7 흥행에 힘입어 4분기 시장점유율 1위 기록
[전자신문] "페이스북은 소셜 인프라가 돼야 한다"...페북의 새 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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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1] 저커버그, 고립주의에 반기…"글로벌 공동체 만든다"
[연합뉴스] 구글 '인터넷 풍선' 띄운다…AI 바람 예측으로 두둥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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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구글, 말로 주문하는 AI 쇼핑 개시…아마존과 ‘맞장’
[연합뉴스] 구글에 콘텐츠 사용료 징수 EU 계획 차질
[아시아경제] 트위터, 악성 이용자 임시 이용 제한하는 '타임아웃' 도입
[조선비즈] 中화웨이, 구글 막힌 중국 위한 '자체 AI' 개발중…빅스비·시리·알렉사와 경쟁
[뉴시스] 네이버, 모바일 기업검색 개편
[데일리안] 네이버, 인천공항공사와 공공데이터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디지털타임스] 네이버도 상반기 ‘AI 스피커’ 출시… 콘텐츠 확보에 ‘사활’
[연합뉴스] 이베이코리아 '2017 이커머스 컨퍼런스'
[전자신문] G마켓, `혼청남녀` 기획전...소형 청소기 최대 44% 할인
[ZDNet] 옥션, '코믹콘 서울 2017' 얼리버드 티켓 오픈
[매일경제] 넥슨, 모바일게임 ‘영웅의 군단’ 서비스 3주년 기념 업데이트
[ZDNet]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문파대전’ 본선 18일 시작
[스포츠경향] 엔씨코믹스, IP 캐릭터 중심 서비스 강화
[매일경제] NHN엔터, ‘크루세이더퀘스트’ 글로벌 2천만 다운로드 돌파
[전자신문] 위메프, `222데이` 열어..."캐리비안베이 종일권 222원에 판매"
[동아일보] 방산 소프트웨어 통해 VR 콘텐츠 시장에 도전한다, 네비웍스 원준희 대표
[아이뉴스24] "MCN 커머스 성공하려면 구매·배송까지 지원돼야"
[아이뉴스24] PC 넘어선 모바일 쇼핑 시장, 미디어 커머스가 '선도'
[매일경제] SNS의 사회적 책임 강조한 저커버그의 결단
[한국경제] 나침반도 없이 맞는 '비디오 퍼스트' 시대
[강원일보] 한국에서 스티브 잡스가 안 나오는 이유
[조선비즈] 미래부, 360억원 규모 VR·AR산업 지원 펀드 조성…200억원 직접 출자
[이데일리] 정부, 2020년까지 글로벌 스타벤처 100곳 육성.."창업 열기 이어간다"
[동아일보] 서울VR스타트업, VR EXPO 2017 공식 스폰서 참가
[ZDNet] 최성준 위원장, 이슬람권에 한류 콘텐츠 진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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