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3일(월) 제2392호
뉴스 수신자 : 9,626명 (2017년 2월 12일 현재)
[동아일보] '올해 2조 클럽 가입할까?' 넥슨, 2016년 매출 1조 9,358억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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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넥슨, 연매출 2조 눈앞… 모바일 체질전환도 성공적
[머니투데이] NHN엔터, 역대 매출 달성… 게임·신사업 속도 낸다(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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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1] [IR종합]NHN엔터 모처럼 '웃었다'…'게임·페이코' 투트랙
[파이낸셜뉴스] 대표게임사 ‘3N’ 모바일 성공 신화.. 사상최대 실적 뽐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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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게임업계 '빅3' 판세, 모바일이 갈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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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 한국 게임 '글로벌 상륙작전'…10년 암흑기 벗어나 '부활 날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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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게임업계 지난해 '빈익빈부익부'… 올해 관건은 '모바일·IP'
[동아일보] 글로벌 게임 시장 2016년 47조 수익 올려.. '전년 대비 18%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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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 모바일게임 최대 시장은 아시아 '28조원 규모'
[이데일리] 지식경제부→미래창조과학부→신성장부총리? ‘범부처 IT융합’ 쏟아지지만
[연합뉴스] 방심위, 1인미디어 등 융합콘텐츠 규제 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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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방심위, T커머스 심의 강화한다
[동아일보] 크롬에선 네이버와 다음이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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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크롬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 경고…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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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데일리] 구글 크롬 브라우저 ‘HTTP 보안 경고’, 왜 문제인가
[한국경제] '별풍선'까지 장착한 유튜브, 토종들의 '도전장' 통할까?
[데일리안] "차세대 먹거리에 사활"...카카오도 가세, 불붙은 AI 경쟁
[아시아경제] 브랜드가치 국가대표 랭킹, 1위 구글·2위 삼성
[zdnet] 美 망중립성 논란, 국내 OTT로 번질까
[디지털타임스] VC, 스타트업 투자도 `보안`이 대세
[디지털데일리] 금융권, 핀테크기반 '전자금융'서비스 고도화에 탄력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통신업계 '5G 딜레마'
[뉴스1] 올해 드론 시장 60억달러…개인용·상업용 300만대 육박
[zdnet] "TV시청중 세컨드 스크린 이용 비율 93%"
[디지털데일리] 해커명령 받는 C&C 서버, 전세계 중 한국 압도적으로 많아
[연합뉴스] IT 강국 맞나? 홈페이지 없는 한국 기업들
[연합뉴스] [미리보는 MWC] ①5G로 여는 미래…IoT·스마트카·VR이 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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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미리보는 MWC] ②G6부터 갤탭S3까지…모바일 신제품의 향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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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MWC 2017에서도 '스마트카 바람' 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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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뉴스24] 소비자 손목 낚아챌 스마트워치…'MWC' 주목
[머니S] ‘포켓몬 고’, 2주만에 이용자 100만명 줄었다
[연합뉴스] 에어비앤비 최고급 숙박시장도 넘본다…2억달러대 M&A 추진
[zdnet] 오라클, 구글 상대로 두번째 항소
[조선비즈] '죄수의 딜레마'에 빠진 AI, 협업할까 경쟁할까?...구글 딥마인드 연구 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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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딥마인드 "AI, 질 것 같으면 이기려고 매우 공격적 되기도"
[문화일보] 구글플레이, 中 컴백 시동… 삼성전자 ‘반색’
[연합뉴스] 페이스북, "광고비 산정 오류 바로잡겠다"
[디지털타임스] 페이스북, 차별적 광고차단 위해 AI기술 도입
[아이뉴스24] 페이스북, 자체 동영상까지 만드나
[연합뉴스] '트위터 대통령 트럼프' 힘 못 받은 트위터…적자폭 커져(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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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트럼프 스피커 된 트위터, 득보단 실?
[아이뉴스24] 카카오, 라이언을 '라 상무'라 부르는 까닭
[파이낸셜뉴스] G마켓,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 전달
[동아일보] 엔씨문화재단-한국어문기자협회, 한국어 기능성 게임 공동 개발..'10월 출시'
[스포츠조선] 다시 뛰는 엔씨소프트, 온라인-모바일 동시 성공거둘까?
[데일리e스포츠] 넥슨,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테스트 사전 예약
[파이낸셜뉴스] 게임 IP 활용은 넥슨처럼… '던전앤파이터' 변신은 무죄
[스포츠서울] NHN엔터, 페이코 물적분할...독립 운영으로 경쟁력 강화 나서나?
[디지털타임스] 우아한형제들 `배민쿡` 앱으로 사업 다각화
[아이뉴스24] 넷마블, 장애인권 교육용 동화책 '점자책' 발간
[한국경제] '리니지2 레볼루션-로그라이프', 이달의 G-rank 수상
[zdnet]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한국경제]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팀 150억원 인센티브"
[한국경제] 네오위즈게임즈, 지난해 영업이익 235억…전년比 49%↑
[연합뉴스] 아마존 "AI 비서, 음악의 '황금시대' 연다"
[헤럴드경제] 팀 쿡 애플 CEO, "가짜 뉴스, 전면적 대응 필요"
[파이낸셜뉴스] 세계이동통신협회 매츠 그랜리드 사무총장 "5G는 4차산업혁명의 혈관, 통신산업 정책적 지원해야"
[zdnet] 모바일광고 트렌드…전문가 10인에게 듣다
[전자신문] [전문기자 칼럼]인공지능 전성시대, 한국은 어디쯤
[경향신문] 인공지능의 진화 따라…점점 더 똑똑해지는 자율주행차
[세계일보] 인류의 미래? 재앙? …AI 현실 얼마나 준비 됐나
[전자신문] [기자수첩]우려되는 홈 IoT 생태계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게임 빅3’의 성장, 이젠 글로벌 경쟁도 가능하다
[오마이뉴스] 세계 최강 한국 게임시장, '민주화 바람' 불 수 있을까
[경향신문] [카드뉴스]포켓몬고 사용자들의 로망 “나도 ‘포세권’에 살고 싶다”
[아이뉴스24] 미래부, 2020년까지 VR전문기업 50개 육성
[머니투데이] 미래부, 400억 투입…상암에 韓 VR·AR '메카' 만든다
[이데일리] 미래부, 2017년도 업무계획 여론 수렴..ICT 정책고객대표자 회의 개최
[전자신문] 국산 클라우드 플랫폼 `파스타2.0` 버전 공개
[전자신문] 안전운전부터 차량관리까지 `스마트카 4대 킬러 서비스` 만든다
[전자신문] 고용노동부, 3월 게임·SI 등 IT업계 전반 노동관계법 기획감독
[연합뉴스] 인간 vs 인공지능 '번역 누가 잘할까'…"한판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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