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2일(수) 제2306호
뉴스 수신자 : 9332명 (2016년 10월 11일 현재)
[
연합뉴스]
갤노트7 화려한 데뷔 70일만에 비운의 단종(종합)
└
[
뉴시스]
[갤노트7 이후] 국내외 스마트폰 시장 지각변동 예상
└
[
서울경제]
[문답으로 본 갤노트7 사태]"갤노트7 다른 기종교환이나 환불 가능
"
└
[
서울경제]
[갤노트7 韓·美·中서 판매·교환 중단] 애플 반사익..."아이폰 3분기 판매 1,500만대 증가"
└
[
전자신문]
애플도 잇달은 아이폰 발화로 곤혹
[
뉴스1]
[국감현장]공정위 "구글앱 선탑재 무혐의 결정 재검토하겠다"
└
[
뉴스1]
공정위, 구글앱 선탑재 "재조사"…구글독점 제동 걸리나
[
뉴스1]
[국감브리핑]인터넷쇼핑 피해신고 8할이 품질·AS·계약 관련
[
뉴스1]
수사기관의 권한남용 지적…"통신자료도 법원허가 받아야"
[문화일보]
< ICT & Science >개인 정보 털어가는 美 기업… ‘프라이버시 실드’ 도입 시급
[한경비즈니스]
[커버스토리] 모바일 내비게이션 전쟁
└
[
한경비즈니스]
T맵 개방 이후 사용자 급증… 카카오·KT·네이버 치열한 2위 다툼
└
[
한경비즈니스]
진화하는 '내비'…졸음운전에 경고음 보내고 증강현실도
└
[
한경비즈니스]
내비게이션에 포함된 최첨단 기술들
└
[한경비즈니스]
구글, 지도에 10년 이상 공격적 투자…우버도 자체 지도 구축 나서
└
[
한경비즈니스]
GPS 개방으로 내비 시장 급성장…초기엔 카세트에 지도정보 저장
[
디지털타임스]
동영상 플랫폼, `신-구` 경쟁 주목
[
파이낸셜뉴스]
원스토어, 게임부문 앱마켓 점유율 33% 추정..성장세 지속
└
[
매일경제]
원스토어, 9월 한달 모바일게임 매출 `400억`
[
ZDNet]
신작 포문 연 게임사, 가을 대전 시작
[
디지털타임스]
8월 모바일게임 1위는 `모두의마블`…`포켓몬 고` 9위
[
아시아경제]
모바일게임, 카톡보다 더 많이 한다… 충성고객은 30대, 인기 장르는 RPG
[
세계일보]
AI 연구 나는 중국, 기는 한국
[
연합뉴스]
소프트뱅크, 美바이오테크 스타트업 지머겐에 1천500억원 투자
└
[뉴스1]
'AI·자연과학' 융합 시작됐다…소프트뱅크 '과감한 투자'
[
아이뉴스24]
"트위터는 사람들의 뉴스 네트워크"
[아이뉴스24]
페이스북, 태국 디지털 광고 시장 장악
[
ZDNet]
페이스북, 그룹 사용자 대상 광고 테스트
[
아이뉴스24]
애플, iOS10 채용률 54%…iOS9보다 낮아
[조선비즈]
구글 모회사 알파벳, 런던 본사 건설 위해 건설사 물색중
[
동아일보]
“머신러닝 기술 발전위해 구글 SW 개방 확대할 것”
[게임조선] 구글, 캐시백 논란 "줄거면 제대로 주던가"
[
전자신문]
[IoT 진흥주간 2016]모든 것을 연결한 세계, 사물인터넷 기술을 확인하다
└
[
전자신문]
[IoT 진흥주간 2016]이형희 한국사물인터넷협회장
└
[
전자신문]
[IoT 진흥주간 2016]삶을 바꾸는 IoT 제품·서비스 체험
[
동아일보]
‘만능 재주꾼’ 드론… 너무나 좁은 서울하늘
[
디지털타임스]
SW 기업경기 `어둡다`, 9월 BSI 89…올 최저
[
아이뉴스24]
"오픈소스, 기업의 '디지털 변혁' 돕는다"
[
연합뉴스]
라이엇게임즈, 우리 문화유산 보호에 8억원 추가 기부
[
전자신문]
[IP노믹스]美 FTC, 범정부 차원 NPE 대책 촉구
[
연합뉴스]
유망 스타트업 기술 소개… 부산서 데모데이
[쿠키뉴스] 강효상 의원 “네이버, 뉴스 콘텐츠 광고 수익 독식…방송사 외엔 배분안해
[
디지털데일리]
’김영란법’ … 금융IT 현장에 부는 미묘함
[
연합뉴스]
가정용 인터넷 공유기, 관리 안 하면 해킹에 '취약'
[
연합뉴스]
소라넷·일베 명칭 딴 음란사이트…야동 30만건 유포
”
[
헤럴드경제]
네이버, 지도 API 무료 사용량 일20만 건으로 확대
[
전자신문]
네이버 뮤직, `뮤지션리그 마켓` 기능 신설하며 창작자 지원 확대
[
디지털데일리]
이베이코리아, 노르웨이 가전 ‘MILL(밀)’ 단독 판매
[
이데일리]
넥슨, 모바일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혼' 첫 테스트 사전예약 실시
[
ZDNet]
넥슨,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시범 테스트 시작
[
서울경제]
모바일로 재탄생하는 리니지···MMORPG 구원투수 될까
[
동아일보]
[2016 KCSI 1위 기업]O2O서비스 한곳에 모아 더 편리해진 생활의 벗, 11번가
[
전자신문]
NHN엔터테인먼트, 경희대에 페이코 존 조성
[
스포츠조선]
[분석] 넷마블은 왜 '리니지2 레볼루션' CBT 대신 11월 출시를 결정했을까?
[
디지털데일리]
위메프, 4분기 패션·뷰티 대규모 프로모션
[ZDNet]
벅스, GMF2016 초대 이벤트 진행
[
매일경제]
이해진 네이버 이사회 의장 | 매 순간 꼴찌의 심정으로 절박하게 뛰고 있습니다
[
동아일보]
"건강한 모바일 광고 환경을 꿈꾼다" 브라이언 김 튠 아태지역 총괄
[
동아일보]
[칼럼] 암울하기만한 한국 VR 콘텐츠의 경쟁력, 시간이 없습니다
[
동아일보]
[김조한의 미디어 세상] 디즈니가 넷플릭스를 인수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
전자신문]
[사설]지능정보기술연구원에 대한 기대 크다
[
머니투데이]
[우보세]'독자 댓글 시대'… 언론사의 역할은?
[
서울신문]
<김규환 기자의 차이나 스코프> ‘짝퉁제품 판매 논란’ 끊이지 않는 알리바바그룹
[
전자신문]
[전문가 기고]4차 산업혁명과 중소·중견기업의 혁명
[
데일리e스포츠]
[기자석] 라이엇의 의미있는 CSR
[
뉴시스]
[그래픽]간편결제 및 간편송금 실적 추이
[
스포츠조선]
[카드뉴스]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10월 11일-
[
뉴스1]
[단독]미래부, 17개 창조경제혁신센터장 '공직자'로 규정
[
연합뉴스]
미래부 '2016 글로벌 ICT 리더십 포럼' 개최
[
전자신문]
최양희 장관 “양자암호통신 매우 중요...정부 적극 지원”
[
이데일리]
미래부, 연내 3D프린팅산업 육성계획 만든다
[
전자신문]
산업부, IT융합·로봇 등 산업핵심 기술개발에 205억 투입
[
디지털타임스]
행자부, `정부3.0 발전 방안` 확정 발표
[조선비즈]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네트워크 회의 개최
[
디지털타임스]
심의위 구성도 못하고… 저작권보호원 `개점휴업`
[
디지털타임스]
정부-대기업, VR콘텐츠산업 육성 나선다...민관 협력 확대
[
OSEN]
게임인재단, 무료 공개 강연 '게임인 토크 콘서트' 개최
[
연합뉴스]
"사람과 교감하는 AI 개발"…'지능정보기술연구원' 개원
[
ZDNet]
4차 혁명 대부 ‘클라우스 슈밥’ 한국 온다
[서울경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 스타트업 오픈 세미나 개최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