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1일(화) 제2305호
뉴스 수신자 : 9332명 (2016년 10월 10일 현재)
[
ZDNet]
인터넷전문은행, 특별법으로 우회로 찾나
[ZDNet] 나경원 의원 “게임산업 진흥 위해 등급재분류 개선 필요”
[
ZDNet]
게임 한달 결제 한도 ‘50만 원’, 법적 근거 없어
[
ZDNet]
“이용자 피해 막기 위한 표준 모바일게임 약관 마련 시급”
[
헤럴드경제]
핸드폰 불법게임 82% 감소의 진짜 이유…직원 줄이고 임원 보수 늘려
[
ZDNet]
콘텐츠 분쟁, 게임 80% 차지…게임 전문가 10%뿐
[
디지털타임스]
[정무위 국감]"공정위, 구글 선탑재 앱 강제 재조사해야"
└
[
ZDNet]
노웅래 의원 “구글의 불공정 거래 막을 대책 마련 필요”
[
아이뉴스24]
전국 혁신센터 '깜깜이 운영' 도마 위
[
전자신문]
동전의 양면 지닌 대안기술… 범죄 악용되는 `토르`와 `비트코인`
[
디지털타임스]
개인정보 유출 `징벌적 배상금` 논란 재점화
[
블로터]
[10월-1주] 주간 포털 브리핑
[
디지털타임스]
6개 권역 8개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지역별로 특화한 게임산업 키운다
[ZDNet] 게임전시회 지스타2016, B2C 배치도 보니...넥슨 중앙 점령
[
디지털타임스]
"국내 게임시장 포화… 새 먹거리 찾자" 게임 밖 신사업으로 눈돌리는 게임사들
[
조선일보]
PC게임 종주국의 위기… 신작 만들 돈이 없다
[
동아일보]
다 모바일로 가면 PC온라인 게임 시장은 누가 지키나..'NSN만 남았네'
[
전자신문]
"간편결제·온라인송금 정착" 전자지급 이용금액 사상 최대
[
전자신문]
글로벌 공룡들, `한국판 핀테크 굴기` 만든다
[
뉴스1]
"AI기술 잡아라"…대기업들 스타트업 인수경쟁 '치열'
[
한국경제]
카메라+인공지능+O2O…'만능앱' 진화한 메신저
[
연합뉴스]
"기계가 스스로 학습하는 머신러닝…새로운 기술 기초"
└
[
아시아경제]
구글 "머신러닝에 필요한 요소…인간의 창의성"
[
아시아경제]
구글, '메이드바이구글' 매장 연다… '애플스토어'와 맞대결하나
[
블로터]
구글, 위치 인식해 지도 제작하는 기술 오픈소스로 공개
[
ZDNet]
"행아웃→듀오" 구글, 안드로이드 선탑재 앱 변경
[
뉴스1]
알리바바·스필버그 손잡았다…"지분투자로 공동제작"
[
연합뉴스]
中 알리바바 '짝퉁' 판매 여전…美업계 "블랙리스트에 올려라"
[
동아일보]
[뉴스줌인] 중국 스마트폰의 역습, 이제는 현실이다
[
연합뉴스]
갤노트7 글로벌 판매 중단…美 CPSC "합당한 조치"(종합)
└
[
뉴시스]
정부 "갤노트7 새로운 결함 가능성…사용·교환·판매 중지 권고"
[
ZDNet]
윈도7·윈도8.1 업데이트 방식 바뀐다
[
ZDNet]
트위터, 美대선 2차 TV토론회 생중계
[
ZDNet]
유튜브 키즈, 말레이시아·필리핀서 출시
[
아시아경제]
포켓몬 고, 출시국 31개국 추가…한국은 제외
[
전자신문]
페이스북, 기업용 SNS `워크플레이스` 론칭.
[
스포츠조선
] 페이스북 로고가 파란 이유…저커버그도 가진 '색각이상'이란?
[
아시아경제]
英서 페이스북 세액공제 논란
[
뉴시스]
브라질 법원, 페이스북 24시간 사용중단 명령
[
매일경제]
구글? 애플? 미래는 `아마존`에 물어봐
[
연합뉴스]
아마존재팬, '인기서적 킨들서비스서 제외' 파문 확산
[
연합뉴스]
모바일세상에 PC는 '찬밥'…글로벌 기업들, 사업 접거나 축소(종합)
[
전자신문]
테슬라 CEO "17일 깜짝 놀랄 제품 발표"..오토파일럿2.0 발표할 지 관심
[
이코노미스트]
[항공 업계 新격전지 드론 시장] 아마존·구글·DJI 총성 없는 전쟁
[파이낸셜뉴스] "변해야 산다"...글로벌 케이블TV 업계 사업영역 확장 본격화
[
디지털타임스]
아프리카TV "BJ 음원 사용료 냈는데"… 음반산업협회 무고죄로 고발
[연합뉴스]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기술 도용 의혹 송사
[
머니투데이]
'티몬 계정 도용' 문화상품권 3750만원 털려
[
연합뉴스]
'보복 포르노' SNS업체가 책임질까…손배소 쇄도할 조짐
[
연합뉴스]
"세계 소비자 손바닥 장악한 최강자는 여전히 애플"
[
디지털타임스]
무료 교육·코딩 `SW중심사회` 포털 뜬다
[
ZDNet]
'접시 없는 위성방송' 족쇄 모두 풀렸다
[
전자신문]
[이슈분석]클라우드법 시행 1년…공공시장 특수 안 보인다
[
전자신문]
학생과 함께 ISMS 준비 나선 충북대… 의무인증 논란 속 대안 제시
[
전자신문]
IoT 전국망 전쟁 2라운드 내년 상반기 펼쳐진다
[
디지털타임스]
IoT시대 정보보안 대책 마련 움직임 본격화
[
전자신문]
네이버, 자체 제작 백과사전 40개 넘었다
[
중앙일보]
네이버, 중앙일보와 손잡고 '네이버 중국' 선보인다
[
전자신문]
삼성증권·네이버 제휴…포털서 실거래 빅데이터 투자정보 제공
[
한국일보]
카카오, 모바일 기부 문화 확대
[
머니투데이]
카카오, '힘내라 청춘' 같이가치 캠페인 진행
[
ZDNet]
카카오, 선물하기서 '아이오아이' 새 앨범 한정 판매
[
전자신문]
이베이코리아, 고객 구매등급 개편...고정고객 잡는다
[
데일리안]
넥슨, 10월 모바일 신작 7종 공개
[
포모스]
넥슨표 e스포츠 모바일게임 '탱고5' 첫 공개
[
한국경제]
넥슨 "힘든 시기 겪어…본질인 게임에 집중할 것
[
동아일보]
넥슨의 노정환 모바일게임 사업 본부장 "다양성과 변화가 넥슨 게임 IP의 핵심"
[
포모스]
엔씨소프트, 하이브로에 64억 원 현금 투자 진행
[
ZDNet]
로엔, ‘제3회 로엔뮤직캠프’ 참가자 모집
[
아이뉴스24]
NHN엔터, 클라우드 홈카메라 ‘토스트캠 2.0’ 출시
[
스포츠월드]
'세븐나이츠' 해외서도 대박!
[
전자신문]
넷마블게임즈 하반기 공채 시작 "소통, 열정, 긍정적 게임인재 오라"
[
서울경제]
이금룡 코글로닷컴 대표 "성공, 공간 아닌 시간에 달려…한 우물 오래 파야"
[
파이낸셜뉴스]
[fn이사람]천재해커에서 AI전도사로 변신한 이두희 "한국 AI시대, '누구'가 첫 발"
[
전자신문]
[사설]신산업 육성에도 팀워크가 필요하다
[
전자신문]
[ET단상]포켓몬고 자세히 보기-과학기술과 인문사회 융합의 본질
[
중앙일보]
[글로벌 J카페] 알파고 시대,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
[
데일리e스포츠]
[기자석] 환영 받는 '뽑기'
[
이데일리]
[카드뉴스] 모바일 인기 게임 어플 순위(10.10기준)
[
스포츠조선]
[카드뉴스] 오늘의 게임소식 총정리 -10월 10일-
[
헤럴드경제]
기술개발 버리고 수수료 치중…무리수 두는 카카오 O2O사업
[
머니투데이]
미래부, 창조센터 '김영란법 리스크' 해소에 총력
[
전자신문]
나만의 지도, 쉽게 만들어보세요
[
스포츠조선]
'2016 대한민국 게임대상', 접수 개시로 막 올랐다!
[
전자신문]
신임 정부3.0추진위원장에 김도환 KISDI 원장
[
연합뉴스]
SW 정책연구소장에 김명준 ETRI 책임연구원
"
[
전자신문]
북한 사이버 테러 대비 실시간 모니터링 강화
[
ZDNet]
중기청,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소기업 온라인 수출 확대
[
전자신문]
중기중앙회, 지식재산 정책 한눈에..`중소기업 지식재산 활용포털` 오픈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