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5일(월) 제2254호
뉴스 수신자 : 9329명 (2016년 7월24일 현재)
[연합뉴스] "버라이즌, 야후 핵심사업 48억 달러에 인수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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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일보] '통신+광고+뉴스' 공룡기업 출현하나? 미국 이통 1위업체 버라이즌, 야후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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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창조경제혁신 지도 완성 1년] 스타트업 1063개 탄생.. 한국경제 '창업강국'의 길을 걷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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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창조경제혁신 지도 완성 1년] "스타트업, 해외무대 진출이 우리 목표.. 2~3년내 유니콘들 나올 것"
[헤럴드경제]
[공인인증서 그 불편의 이름①]불편해도 쓸 수 밖에 없는 전 세계 유일의 ‘공인인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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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공인인증서 그 불편의 이름②]대안이라던 모바일 인증…호환성 없고 한도는 낮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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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네이버 vs 카카오 '예약大戰', 미용시장서 점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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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S]
포털 영화정보는 누구 소유?…법원, 포털 재산권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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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休경영]한달 휴가 보내주고, 사유 안물으니 '氣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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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중국 문 두드리는 한국 웹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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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일보]
[AppJam] 폭염보다 더 뜨거웠던 그들의 개발 15시간 - 제 11회 앱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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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포켓몬 고, 본고장 일본에 드디어 상륙…한국은 언제(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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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컷뉴스]
울산에서도 잡힌다…간절곶도 '포켓몬 Go' 열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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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향신문]
‘서말 구슬’도 꿰지 못한 한국 IT, 또 뒷북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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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
한국 모바일 시장 파고드는 중국 게임
[뉴시스] [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①] '포켓몬 고' 추격 나선 中업체들…"베끼기 넘어 대항마 출시 서둘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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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시스][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②] 中, 7월부터 자국 모바일 게임도 출시전 심사 의무화…저질 게임 퇴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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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시스] 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③] 中 모바일게임 사전 심사…국내 중소 게임사 현지 진출 '적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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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시스][올댓차이나-세계 최대 게임시장④] 中 게임시장, 올해 244억 달러…美 추월, 세계 1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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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뉴스24]
[표류하는 韓게임]① 거세진 외산 게임의 압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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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뉴스24]
유명 온라인 게임이 모바일로…하나둘 베일벗어
[
ZDNet]
모바일 뉴스 성공위한 다섯 가지 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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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4차 산업혁명 동력 `O2O`, 의료는 불모지
[전자신문] [정보통신미래모임]귀찮은 디지털헬스케어 의미없어…새로운 가치 만들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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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데일리]
[DD 주간브리핑] 주요 IT기업들 2분기 실적, 희비 엇갈릴듯
[
머니투데이]
'이번주는 기술기업에 달렸다?' 애플·페이스북·알파벳·아마존 '출동'
[
뉴시스]
팀 쿡 야심작 애플워치, 출시 1년만에 판매량 반토막
[
아이뉴스24]
"애플카, 5년내 출시 어렵다"
[
ZDNet]
"안드로이드 이어 iOS도 파편화 조짐"
[
ZDNet]
페이팔, 비자와 제휴...오프라인 거점 확대
[
전자신문]
소프트뱅크-혼다 "사람 감정 이해 자동차 만든다"
[
ZDNet]
페리스코프 생중계 영상, 트위터 담장 넘는다
[
아시아경제]
아마존, 학자금 대출 시작한다
[
ZDNet]
독일 인터넷은행 N26, 은행 라이선스 획득...글로벌 확장 시동
[
아시아경제]
넷플릭스·아마존이 오리지널 콘텐츠에 집중하는 이유는?
[연합뉴스]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는 공짜?…유료 사용자 '저조'
[
연합뉴스]
"국내 빅데이터 시장 고성장…인력수요 2018년 2.2배"
[
전자신문]
미서 합법적으로 드론이 첫 음식물 배달
[
전자신문]
국내 최대 드론 레이싱대회 ‘D1그랑프리’ 현장 체험
[
아시아경제]
[자율주행車 상용화 ①] 자율주행 개발 어디까지…'무인차 가능'?
[
연합뉴스]
日ㆍEU 자율운행차 개발 속도…GPS 위성도 공동 이용
[
연합뉴스]
성인 10명 중 8명 "스마트폰 없으면 괜히 불안"
[
전자신문]
ITU "세계인구 53%는 아직 인터넷 못해"...남녀간 격차 커져
[
디지털타임스]
IDC "세계 퍼블릭클라우드 IaaS 시장 연평균 28% 성장"
[
한국일보]
정부ㆍ업계, 글로벌기업 따라 VR만 투자… 시장성 높은 AR 놓쳐
[
KBS]
‘사건사고 현장에 있는 듯’…뉴스도 VR시대 열리나?
[
디지털타임스]
국내 첫 `가상현실(VR) 방` 가보니...생생한 VR콘텐츠에 `북적북적`
[
세계일보]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은 어떻게 다른걸까
[
아이뉴스24]
웹소설, 만화로 재탄생 …카카오페이지 '노블코믹스'
[
파이낸셜뉴스]
'싸게 많이 주던' 음악서비스 경쟁 2라운드...더 선명하게 더 똑똑하게
[
디지털타임스]
프랑스 정보보보호기관 `MS 윈도 10 과도하게 개인정보 취득`
[
디지털타임스]
서울 소재 대학 10곳중 6곳 정보보호 무방비… 어느 정도길래
[
머니투데이]
3년만에 칼 뺀 공정위, 구글 불공정 행위 드러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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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신문]
공정위 애플코리아 조사 방해에도 `속수무책`
[
연합뉴스]
방송사로 진화하는 네이버…TV캐스트·V앱 '고성장'
[
ZDNet]
밴드, 정보보호 인증 획득..."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한국경제]
소소한 얘기할 곳이 없다…카카오의 SNS 틈새 전략
[
데일리e스포츠]
[이슈] 검은사막, 서비스 1주년…그간 업데이트 보니
[
국민일보]
이베이코리아 영업익 42% 증가… ‘스마일페이’ 효자 역
[
ZDNet]
오픈마켓 셀러 30만 시대...교육 서비스 확대일로
[
블로터]
KG이니시스, 페이이즈 손잡고 중국 시장 진출
[
한국경제]
'마영전', 최대 스케일 전투 '결사대' 개발현황 공개
[
한국경제]
'마비노기', 신촌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 열었다
[
ZDNet]
위메프, 유기반려동물 사료 기부
[
전자신문]
아프리카TV, 24·26일 스타리그 시즌1 2주차 진행
[
헤럴드경제]
<피플앤스토리> 라인신화의 밑천 ‘이해진 의장의 백지도전과 실패’
[
헤럴드경제]
“땀·눈물…‘日字’無識 3개월만에 일본어로 회의”
[
한국경제]
파하 슐츠 "3조 유럽 모바일게임 시장, 같이 갑시다 "
[
이데일리]
[영상] 싸이월드는 어떻게 변할까-CEO 인터뷰
[
전자신문]
아마존 CEO 올해 들어 6조원 이상 재산 늘어...세계 3위로
[
헤럴드경제]
[슈퍼리치]1조원 짜리 일상(?) 즐기는 ‘인스타창업자’의 인스타그램
[
경향신문]
개발자는 누구를 위해 야근하는가… 한국 게임업계의 초상
[
블로터]
"네이버 검색 개편, 최적화 블로그 공장 문 닫기 시작"
[
세계일보]
[김기자와 만납시다 上] "도전 두려워하는 우리 사회, '포켓몬 고' 못 나와"
[
동아일보]
박달경 원장 "게임 개발자 취업에 학벌은 무의미. 학생들에겐 실전 경험이 필요하다"
[
아이뉴스]
불붙는 입법 경쟁, 방송통신 분야 여야 쟁점은?
[
헤럴드경제]
[포토에세이 - 하늘에서 본 일상의 풍경…본지 윤병찬 기자 드론 촬영기] 스릴·쾌감…드론, 날다
[
전자신문]
무료 업그레이드 D-5…‘윈도10’ 직접 써보니
[
KBS]
[테크쑤다] 포켓몬 대신 뽀로로 나온다고 제2의 ‘포켓몬 고’가 될까?
[
문화일보]
<10문10답 뉴스 깊이보기>‘포켓몬 고’는 무엇?… ‘현실+가상’ 결합 캐릭터 사냥
[
동아일보]
[칼럼] 메갈리아의 넥슨 시위? '번지수 잘못 짚었다.'
[
디지털타임스]
`정부 3.0 활용 창업` 반짝 아이디어 모여라
[
서울경제]
방통위, ‘한국인터넷드림단 하계캠프’ 개최
[
전자신문]
한콘진·문체부, 하반기 VR 지원사업 설명회 29일 개최
[
조선비즈]
정부 "북한 사이버공격 급증…경계 강화"
[
이데일리]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 출범 1주년 기념식 열려
[
이데일리]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영국서 핀테크 데모데이 개최
[
연합뉴스]
"온라인상 내 정보가 소멸하네"…강원 '잊혀질 권리' 사업화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