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일(수) 제2217호
뉴스 수신자 : 9328명 (2016년 5월 31일 현재)
[아주경제] 인기협, '2016 굿 인터넷 클럽 4차 행사'…'IP전쟁 본격화'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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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넷] IP 전쟁 생존법 “합리적인 가치평가와 지속적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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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핌] 만화ㆍ웹툰 IP확보 전쟁.."기준점 마련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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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게임업계 “지적재산권 교류 기반 필요하다”
[연합뉴스] 통합 앱스토어 '원스토어' 오늘 출범…구글에 도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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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일보] 구글·애플 대항마…토종 앱 장터 원스토어 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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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시스] 이통사·네이버 통합 앱장터 '원스토어' 출범
[파이낸셜뉴스] 카카오 대리운전 출격.. O2O 수익창출 속도붙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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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카카오드라이버, O2O 사업 '수익논란' 잠재울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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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응답했다 대리기사`..카카오 드라이버 사용해보니
[아이뉴스24] '핀테크' 이어 '뷰티테크' 온다
[아시아경제] 모바일 구매·결제 경험, PC보다 앞섰다
[서울경제] 전세계 앱시장 5년뒤 1,000조원 육박 빅뱅
[조선비즈] 대형 IT기업들, 社內벤처 독립 잇따라
[서울경제] "스타트업-VC-정부 창조경제 생태계 만든다"···VC·미래부, 성공 벤처 육성 나서
[아시아경제] 정부, "제로레이팅 요금제 막지 않겠다"
[아시아경제] 최양희 미래부 장관 "클라우드 컴퓨팅 규제 개선할 것"(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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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정부, 교육·의료·금융 클라우드 도입 방안 마련 추진
[전자신문] `온라인게임 공장` 멈추자 몸값 올랐다….중형 MMORPG 북미·유럽서 새 금맥
[zdnet] 모바일 게임 야심작 '대격돌'...인기작 뛰어넘나
[한국경제] '프렌즈런'도 Top10 진입… 카카오프렌즈 연타석 홈런
[디지털타임스] 데이터 증가 속도 스토리지 기술보다 빠르다
[아시아경제] 1인당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량 한 달 4.5GB 돌파
[헤럴드경제] IoT시대, 장밋빛 미래만?…보안은 ‘빨간불’
[아이뉴스24] '여소야대' 20대 국회, 논란의 '단통법' 칼 대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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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정부 "단통법, 아직 딱히 손 볼 게 없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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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심재철 의원, '단통법 개정안' 20대 국회 또 제출
[아이뉴스24] 대기업 무차별 아이디어 도용에 떨고있는 스타트업
[연합뉴스] 모바일 광고 차단 SW 이용 급증…구글·페이스북 등 업계 타격
[전자신문] 인공지능 놓고 두 갈래로 갈라진 글로벌 IT기업들
[연합뉴스] EU, 소셜미디어와 '헤이트스피치' 금지 협약
[전자신문] 마이스페이스·텀블러 등 해킹으로 수억명 정보 유출
[아이뉴스24] 프랑스, 탈세 혐의로 구글 조사
[전자신문] MS, 윈도10 때문에 중국서 비난 화살
[zdnet] 인도 정부, 애플 '리퍼비시 아이폰' 판매 공식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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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뉴스24] 애플, 중고폰 판매사업 불허로 인도 공략 '빨간불'
[연합뉴스] 애플, 캘텍에 무선랜 특허침해 피소…"판매금지 가처분신청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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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애플, 미국 칼텍大 특허 침해 소송 당해…"아이폰 판매 중단 요청"
[아이뉴스24] 화웨이, 1분기 美 스마트폰 시장 성장률 1위
[이데일리] 샤오미, 4월 中 스마트폰 1위…삼성·애플 토착업체에 밀려
[조선비즈] 中 '특허 굴기'…전 세계 특허출원 34.6% 차지
[전자신문] 네이버, 스타가 직접 준비한 `브이 라이브 플러스` 첫 콘텐츠 `엑소멘터리 라이브` 공개
[한국경제] 네이버 메신저 '라인', 7월 도쿄 증시 상장…미국 상장도 추진
[전자신문] NC다이노스 응원 티셔츠, 메이커스 위드 카카오 독점 판매
[전자신문] 카카오증권, 해외 주요국 주가지수도 한눈에 본다
[이데일리] 시험대 오른 '카카오게임'..퍼블리싱 본격화로 재도약 '시동'
[아이뉴스24] 씨디네트웍스, '커뮤닉아시아'서 CDN서비스 선봬
[게임조선] 서든어택, 시노자키아이 캐릭터 아닌 현실로 만났다…유저 팬미팅 개최
[게임조선] 아이온, 하이데바 솔로 던전 '망각의 균열' 영상 공략
[이데일리] KG이니시스, '온라인 쇼핑 피해 신속 해결 서비스' 15만명 돌파
[한국경제] "샤오미 창업자 대주주 'YY'...한국 온라인게임 찾아요"
[전자신문] 스타트업과 기존 기업의 공생
[헤럴드경제]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I·P콘텐츠
[전자신문] [위정현의 블랙박스]게임산업, 지식의 단절 위험하다
[서울경제] [카드뉴스]스네이크부터 프렌즈런까지.. 모바일 게임의 역사 속으로!
[데일리게임] '네코제'의 씨실과 날실
[zdnet] 모바일 시대…"뉴스는 뉴스일 뿐"
[연합뉴스] <카드뉴스> '초딩' 욕하지마라, 나 사실 30대 성인이다!
[헤럴드경제] 게임으로 아이와 소통하기①
[헤럴드경제] [프리즘] 새내기 게임주들, 내실을 다질 때
[전자신문] 민원 빅데이터 분석으로 국민 불편 줄인다
[이데일리]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진출 지원 참가기업 모집
[디지털타임스] 미래부-정보화진흥원, 2016년 빅데이터 시범사업 착수
[아시아경제] 6월 정보문화의 달, ICT 부문 다양한 전국 행사
[이데일리] ICT 국가표준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디지털데일리] NIPA, 스타트업 10개사 지원…하반기 VR성장지원센터 설립
[디지털타임스] 행자부, 주민번호 변경제도 TF 운영-주민등록 시 지문 스캐너 도입
[전자신문] 문체부, 저작권 안내 책자 `콕콕 저작권` 배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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