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화) 제2216호
뉴스 수신자 : 9328명 (2016년 5월 30일 현재)
[연합뉴스] 카카오드라이버 출시, 대리운전 지각 변동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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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비즈] 모바일 앱으로 대리운전 호출…‘카카오 드라이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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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대리운전 '카카오드라이버' 본격 가동
[뉴시스] '대리운전서 가사도우미까지' 카카오, 020 전방위적 확대
[연합뉴스] "페북·트위터 덜 쓰고 네이버밴드·인스타 더 쓴다"
[이데일리] [페이전쟁] 4200만 네이버 이용자 `강점`..네이버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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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페이전쟁] 카톡 기반 범용성 `무기`..카카오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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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페이전쟁] 간편한 웹기반 결제..SK플래닛 '시럽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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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페이전쟁]"생체인증도 가능"..KG이니시스 ’KP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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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페이전쟁]NHN엔터 '페이코', 티머니로 오프라인까지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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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페이전쟁]“결제 간소화의 끝” 쿠팡 ‘로켓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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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페이전쟁]9개월만에 누적 결제액 1조원 ‘삼성페이’
[연합뉴스] 2023년 뇌지도 구축…뇌 연구 신흥강국 목표(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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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뇌 기억 컴퓨터로 복제 가능해지나…'뇌 R&D 로드맵'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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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비즈] 미래부 "10년간 3400억원 투자해 뇌지도 구축"
[아이뉴스24] "규제 풀고 게임 키워라" 게임업계, 국회에 촉구
[뉴스1] 김병관 의원, 웹젠 이사회의장 사임…최대주주 유지로 '가닥'
[디지털타임스] 정우택, `확률형 게임 아이템 규제법` 20대 국회서 재발의..미성년자 과다결제 규제 등 규제 더 강화
[디지털데일리] 모바일 RPG, 다시 불붙나…카카오도 직접 경쟁
[세계일보] '애니팡'·'프렌즈런'에 IP란?
[세계일보] 신구 합작 캐주얼 장르의 반란 "일냈다"
[아이뉴스24] 국내 게임 업체, 콘솔로 눈 돌린다
[디지털타임스] 게임, 자녀와 부모간 `소통유발자` 되다
[한국경제] 한 수 아래?…어느새 모바일게임 고수로 큰 중국
[블로터닷넷] 카드사와 잇딴 제휴, 페이코의 속내는?
[전자신문] [이슈분석]오라클-구글 자바 API 저작권 소송/김경환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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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이슈분석]구글-오라클 저작권 분쟁, 최종 승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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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신문] [이슈분석]API는 기법인가 툴인가
[zdnet] "구글의 자바API 저작권 소송 승리, GPL 무력화"
[전자신문] [해설]카드업계 `NFC 연합` 배수진...모바일 생태계 다크호스로 부상하나
[한겨레] ‘로봇기자’의 진화…경기 끝나면 0.1초만에 기사 뚝딱
[한겨레] ‘야!놀자, 여기어때? ’… 모텔 이용 앱1000만 시대
[디지털타임스] 이통사, 가상현실(VR) 공략 잰걸음...콘텐츠 확보·이용자 확산 과제
[zdnet] 구글 "크롬 OS에서 안드로이드앱 쓸 수 있다"
[뉴시스] 제2의 페이스북 스냅쳇, 英서 매일 접속자 1000만 확보
[파이낸셜뉴스] 세계는 지금 '자율주행차' M&A 열풍
[디지털타임스] 배보다 배꼽이? `윈도10` 무료 업데이트 꺼리는 이유가…
[디지털타임스] 중국 빅데이터 시장 20조 달해… 매년 50% 성장 전망
[zdnet] 샤오미-화웨이-삼성, 中서 중저가폰 승부
[한겨레] 인도 스마트폰시장 놓고 ‘뜨거운 쟁탈전’
[아시아경제] 애플 직원이 삼성폰 쓰면 어떤 일 생길까?
[연합뉴스] 네이버문화재단, 온라인 아랍어 사전 편찬 지원
[머니투데이] 네이버 검색, 10대는 '이슈' 20대는 '여행·맛집' 관심
[한국경제] 카카오게임 PC로도 즐긴다…녹스 앱플레이어 연내 도입
[서울경제] 넥슨, VR 특별 체험 전시 개최
[zdnet] 넷마블, ‘마구마구 2016’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전자신문] 레이븐 매출 기록 따라잡는 중고신인 日세븐나이츠…넷마블 글로벌 공략 `청신호`
[이데일리] 아프리카TV프리캡, 해외선물 실전 투자대회 개최
[zdnet] "AI 기반 꽃검색으로 새로운 경험 제공하겠다"
[zdnet] 쿠팡 오픈마켓의 새 실험…'좋은 판매자'에 몰아주기
[스포츠서울] 야놀자 김종윤 부대표 "O2O 얼라이언스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갖추고 싶어"
[조선비즈] 임정욱 센터장 “스타트업 붐 ‘거품’ 아니다…자금 경색은 옥석 구분 계기 될 것”
[전자신문] 김용수 미래부 실장 “4차 산업혁명 주인은 창의·융합 인재”
[서울경제] 게임 중독 논란 속 게임 통해 소통하는 부자있어 화제
[전자신문] [SBA칼럼] 기업은 정말 소비자가 원하는 아이템을 만들고 있을까
[전자신문] 뇌과학 연구는 창의적 인재 확보가 먼저다
[조선비즈] 또 하나의 한류 성장축 'K웹툰'
[매일경제] 4차 산업혁명 성공, 대학 인재양성에 달렸다
[매일경제] 골든타임 놓친 국내 드론 시장
[머니투데이] [디지털 프리즘]유럽의 반(反)구글 정서에 감춰진 것들
[zdnet] 정부, 주요 관광지에 VR 체험관 만든다
[뉴시스] 방통위, 미디어다양성·방송시장경쟁상황평가위원 위촉
[zdnet] KISDI, 'ICT 융합 신산업 활성화‘ 세미나 개최
[zdnet] 한국-프랑스, 글로벌 핀테크 협력 추진
[아이뉴스24] 게임문화재단 '제1기 게임문화 청소년 기자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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