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6일(목) 제2213호
뉴스 수신자 : 9328명 (2016년 5월 25일 현재)
[
헤럴드경제]
인기협, 31일 굿인터넷클럽 행사 개최...글로벌 콘텐츠 시장 전망
[
이데일리]
[기로에 선 핀테크①] `천송이 코트`옛말?...여전한 본인인증의 벽
└
[
이데일리]
[기로에 선 핀테크②]쏟아지는 간편결제, 사업모델이 없다
└
[
이데일리]
[기로에 선 핀테크③]지분 4%로 인터넷은행 하라구요?..신세기통신 꼴날까
└
[
이데일리]
[기로에 선 핀테크④]“돈쓸일도 많은데 결제수단은 왜 이리 많아”
└
[
이데일리]
[기로에 선 핀테크⑤]"해외는 되는데 국내는 안되는 서비스"
[
디지털데일리]
[창간 11주년/ IT산업 미래전략⑦] “지금이 미래”…IT기업들의 숨가쁜 혁신
[
디지털데일리]
[창간11주년기획/게임①] 한 자릿수 성장세…국내 시장은 좁다
└
[
디지털데일리]
[창간11주년기획/게임②] 세계 시장서 ‘바늘구멍’ 뚫은 성공사례 보니
└
[
디지털데일리]
[창간11주년기획/게임③] 글로벌 강호들과 겨룰 국내 기업에 주목
[뉴스1] [KFF2016]"2025년, 스스로 생각하고 배우는 AI 등장한다"(종합)
└
[
뉴스1]
[KFF2016]"2025년 인간처럼 생각하는 AI로봇 등장한다"
└
[뉴스1] [KFF2016]'AI의 진화'…자본 시장, 투자전략도 '알고리즘'이 바꾼다]
└
[
뉴스1]
[KFF2016]"기하급수적으로 발전하는 미래…'초인류' 시대 도래한다"
└
[
뉴스1]
[KFF2016]'증강된 천재' 등장한다…"AI 시대,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하라"
[
전자신문]
로엔과 접점 늘리는 카카오...시너지 어떻게 낼까
[
이데일리]
[이기자의 株스토리]한메일로 출발한 인터넷포털, O2O 선점 노린다
[
디지털타임스]
일본서 `리니지2 신화` 다시 쓴다
[
ZDNet]
카카오발 게임 사업 '훈풍' 부나
[
동아일보]
[게임산업위기보고서] 뽑기RPG에만 매달리면, 더 이상의 성장은 없다
[
디지털타임스]
"게임머니 더줄게" 달콤한 유혹에 멍드는 게임산업
[
일간스포츠]
中 텐센트 천하통일 나섰는데…한국 빅3 게임사는?
[머니투데이] '코미코' 태국 공략 본격화… 동남아 교두보 만든다
└
[아시아경제] 웹툰 불모지 태국서 '코미코'…"웹툰 기반한 게임, 영화 제작할 것"
└
[
디지털데일리]
NHN엔터, ‘모바일’로 글로벌 정조준
[
디지털데일리]
화웨이 vs 삼성 소송, 삼성 vs 애플 ‘복사판’…화웨이, 제2의 삼성 되나(종합)
└
[
ZDNet]
中 화웨이, 왜 삼성에 특허전쟁 걸었나
└
[전자신문] 화웨이, 글로벌 특허 1위 기염...5G 특허도 지뢰밭
[
아이뉴스24]
디지털 어시스턴트 경쟁, 생태계 싸움으로 확산
[
연합뉴스]
"정부에 줄 수 없다"…美 IT기업들 고객 정보 지키기 안간힘
[
아이뉴스24]
시민단체 "무분별한 통신자료 수집, 소송 제기"
[
연합뉴스]
EU, 넷플릭스·아마존에 '콘텐츠 쿼터제' 적용 추진
[
파이낸셜뉴스]
구글, 광고크기 확대 등 성장 둔화 대비 매출 확대 나선다
[
뉴시스]
"AI 기반의 보다 정확한 광고로 수익창출" 슈미트 회장
[
뉴시스]
규제에 속 타는 애플…인도시장 공략 차질
[
아시아경제]
애플, 아이폰으로 차량 제어하는 특허 취득
[
연합뉴스]
MS 휴대전화 제조 포기…옛 노키아 '마저 정리'(종합)
[
아이뉴스24]
트위터, 140자 제한 완화 '사진·동영상' 제외
[
연합뉴스]
'소셜커머스원조' 그루폰 " 아직 죽지 않았다"…대대적 TV 광고
[
헤럴드경제]
알리바바, 13억 시장으로 부족…해외 시장 노린다
[
디지털타임스]
모바일 앱 과도한 정보수집 `제동`
[
머니투데이]
유튜브·지메일 등 '선탑재' 앱, 7월말부터 삭제 가능
[
파이낸셜뉴스]
정보보호 공시제 '유명무실'...정부가 가이드라인 안줘 기업들 공시 안해
[
아시아경제]
한국 불법 SW 사용률 35%…"사이버 공격에 노출"
[
한국경제]
"아이클라우드 계정 만료"…아이폰 스미싱 사기 주의
[
전자신문]
네이버 계정탈취 시도 기승… `로그인창` 입력 전 주소 확인 필수
[
한국경제]
"카페는 신뢰가 안가요"…'밴드'로 몰리는 엄지족
[
ZDNet]
네이버, 엑소와 함께 'V라이브 플러스' 시작
[
ZDNet]
"10대 알려면 카카오 '슬러시' 해보라"
[
머니투데이]
카카오-CCVC, 제주창조경제혁신펀드 조성
[
엑스포츠뉴스]
카카오 프렌즈런,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라이언' 이모티콘 증정
[
연합뉴스]
카카오 계열사 엔진, VR 골프 게임 퍼블리싱 계약
[
블로터]
이베이코리아·GS25, 무인안심택배함 서비스 선보여
[
전자신문]
G마켓-옥션, 온라인 결제 `스마일페이`로 통합...`G마켓 선물권`도 나온다
[
아주경제]
G마켓, 노래 예능 열풍에 홈싱어 제품 판매 '급증'
[
연합뉴스]
"게임 캐릭터 만나요" 넥슨, 세종문화회관서 캐릭터 축제
[
아이뉴스24]
넥슨, 신작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30일까지 테스트
[
디지털데일리]
엔씨소프트, 올해가 전환점…모바일 적극 공략
[
매일경제]
NHN엔터, 정상어학원에 자녀학원 관리 서비스 `유니원` 제공
[
디지털데일리]
넷마블, ‘글로벌 매출’ 경신 이어간다
[
포모스]
이데아,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실시...신규 장비도 추가
[
디지털데일리]
네오위즈게임즈, 턴어라운드 노린다
[
아이뉴스24]
아프리카TV, VR 콘텐츠 공모전 '위드 VR 챌린지' 개최
[
전자신문]
[人사이트]민경환 한국 구글 게임·앱 총괄 "국내 게임 수준 높아..글로벌 진출 도울터
"
[머니투데이] "모든 것이 연결되면 일상의 가치가 높아진다"
[
연합뉴스]
"이웃 시선 싫어요" 저커버그, 자택주변 집 4채 사들여 개축
[
전자신문]
[사설]개인정보보호법 개정, 빅데이터 산업 활성화 계기돼야
[
전자신문]
[IT로 읽는 法]<2>드론과 프라이버시는 공존할 수 있을까
[
디지털타임스]
"올해 웨어러블 디바이스 판매량 64% 성장"
[
연합뉴스]
"디지털 시니어라 불러다오"…5060세대 인터넷 이용률 77%
[
블로터]
[현장] 호스트들이 일하는 지구촌 축소판, 에어비앤비
[
동아일보]
[카드뉴스] 게임 이모티콘, 다운로드 받아 보셨나요?
[
전자신문]
[이슈분석]판교테크노밸리, 스타트업엔 꿈
[
디지털타임스]
행자부, 주요 협·단체에 자율적 개인정보보호 규제 점검 지원
[
전자신문]
홍윤식 장관, "빅데이터 활성화 위해 법 개정 추진"
[
연합뉴스]
중학생 인터넷중독 치료 기숙형 캠프 부산서 열려
[
뉴스1]
방통위, 위치정보산업 활성화 방안 모색
[
전자신문]
해외저작권보호 민간협의체 발족
[
전자신문]
전국에 `K-ICT 3D거점센터` 구축 추진...특화산업과 3D프린팅 접목
[
전자신문]
문화창조아카데미, 12개 대학(원)과 `대학 네트워크 랩 구축` 협약 체결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