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3일(월) 제2210호
뉴스 수신자 : 9328명 (2016년 5월 22일 현재)
[
한국경제]
[온라인 쇼핑 20년 '유통 빅뱅'] 20년새 53조로 큰 온라인 쇼핑…간편결제·배송 경쟁으로 확전
└
[
한국경제]
[온라인 쇼핑 20년 '유통 빅뱅'] 모바일 대세서 이젠 온·오프 통합으로
└
[
한국경제]
[온라인 쇼핑 20년 '유통 빅뱅'] 온라인 쇼핑몰 처음 만든 이기형 인터파크 회장
└
[
한국경제]
신동빈 "유통시장, 온라인 70%로 재편될 것"
[
전자신문]
네이버 카카오, 모바일 앱 판 짜기 분주…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강화
[
전자신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연 거래액 `1조원` 돌파…간편 결제 먹혔다
[
조선일보]
"규제가 한국의 '알파고 혁명' 가로막아"
[
서울신문]
‘게임 등급 분류’ 기업 자율에 맡긴다
└
[
아이뉴스24]
게임물 민간심의 시대…세 가지 쟁점은?
[
연합뉴스]
'게임 중독' 논란…"여가 활동" vs "치료 필요한 질병"
└
[
서울경제]
게임중독 질병코드 추진 논란
└
[
데일리e스포츠]
[이슈] 게임중독 세계최초 증명? '14년전 사장된 연구'
[
전자신문]
오픈마켓-소셜커머스, 요동치는 수수료 정책...눈치싸움 치열
[
중앙일보]
K게임, 현지화로 ‘철옹성’ 일본 뚫었다
[
머니투데이]
"나와 늘 동행하는 나만의 AI 비서"… '챗봇' 전쟁
[
서울신문]
“인간 같은 AI 어떻게 다룰까… 개발보다 대비부터”
[
연합뉴스]
<실리콘밸리 리포트> 올해 구글 개발자회의 화두 'AI·안드로이드'
└
[
이데일리]
구글, I/O 2016서 `안드로이드 N` 공개… 신기능 대거 추가
└
[
동아일보]
[구글 I/O 2016] 구글의 미래를 책임질 7가지 신기술
[ZDNet]
리눅스4.6 공개, 어떻게 바뀌나
[
국민일보]
페이스북 이어 구글도 ‘VR 경쟁’ 가세… 미소짓는 삼성
[
ZDNet]
안드로이드페이, 삼성-애플페이와 차별화 가능한가?
[
한국경제]
'페이스북 어워즈 2016', 아태지역 수상작 21개 발표
[
ZDNet]
실시간 방송 힘 싣는 페북…"세계 연결"
[
아이뉴스24]
애플, 중국판 우버에 10억달러 투자 속내는?
[
아이뉴스24]
팀 쿡 애플 CEO, 인도에 뜨거운 구애
[
파이낸셜뉴스]
발로 뛰는 팀 쿡, 아이폰 위기론에 두바이도 방문
[
파이낸셜뉴스]
"혼자서는 혁신 못한다"...글로벌 IT기업들 M&A로 산업주도권 지킨다
[
머니투데이]
야후 핵심사업 인수하느데 4조원이면 충분
[
아시아경제]
MS, 테러 관련 콘텐츠 차단…"테러와의 전쟁 선포"
[
전자신문]
[컴퍼니 리뷰]텐센트, 7억6천만명 사용자 앞세워 `펭귄 제국` 이뤄
[
ZDNet]
리눅스4.6 공개, 어떻게 바뀌나
[
연합뉴스]
오라클-구글 '오픈 소스' 분쟁의 끝은?
[
아시아경제]
아이폰 앱 개발자 1%가 수익 94% 독식
[
전자신문]
애플 등 미 5대 IT기업 현금 보유 600조원 넘어
[
아이뉴스24]
공유경제시대, 디지털 정보격차 커져
[
전자신문]
[이슈분석] O2O 창업, 한계 상황 다가오나
[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업계도 구조조정…줄줄이 '감원 한파'
[
경향신문]
‘잊혀질 권리냐, 알 권리냐’…구글, 프랑스 당국 명령에 불복
[
헤럴드경제]
TV 10대 중 5대는 인터넷과 연결되는 스마트TV
[아이뉴스24] 경기침체 무색…뜨거운 '데이터센터' 경쟁
[
ZDNet]
“中 정부, SNS 댓글 연간 5억개로 여론 개입”
[
아시아경제]
美 연방정부, 아동 포르노 사이트 수사 정보 요청에 거부
[
일간스포츠]
네이버 인디극장, '위안부' 등 특별 오프라인 상영회 개최
[
전자신문]
네이버 뷰스타, 뷰티 콘텐츠 제작 교육 과정 수료하며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로 첫 발
[
파이낸셜뉴스]
카카오 '잘나가는 엔진' 앞세워 해외진출 속도
[
헤럴드경제]
카카오게임S 첫 출시작 ‘O.N.E’, RPG사상 최초로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
조선일보]
넥슨, 기부금 위해 '영웅의군단' 나섰다…페이퍼토이 특별 상품 판매
[
조선일보]
'네코제 x 세종예술시장 소소' 특별 패키지, 위메프에서 한정 판매
[
한국경제]
넥슨, '히트'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올 여름 출시
[
한국경제]
넥슨, 여름방학 및 하반기 인턴 채용…6월1일까지 접수
[조선일보] 무왕 향한 대장정 시작…블소 토너먼트 태그매치 일정 공개
[
조선일보]
리니지2, 8년 만에 바뀌는 그레시아 대륙…대규모 업데이트
[
한국경제]
모바일게임 1위 넷마블, m스포츠 시대 연다
[
포모스]
"모바일 e스포츠의 선두에 서겠다"...백발백중 특별 초청전 21일 개최
[
파이낸셜뉴스]
[터치 이게임]넷마블게임즈, '디즈니 매지컬다이스'
[
스포츠월드]
사실감 극강 모바일 야구 게임 나왔다
[
전자신문]
아프리카TV, 2016 스타크래프트2 크로스 파이널 시즌1 경품 행사 진행
[
뉴시스]
제주혁신센터장 "다양한 '연결'로 창조경제생태계 구축"
[
헤럴드경제]
컴퓨터 천재 소리 달고 산 ‘온라인게임의 아버지’
[
이데일리]
[IT Job Go]“기업이 원하는 IT인재는…적극·능동적이어야”
[연합뉴스] 게임으로 승화한 암 투병기…"조엘을 기억해주세요"
[
전자신문]
[관망경]꽃구경과 규제개혁
[
아시아경제]
[로봇비서, 현실로]전문가가 본 AI 미래는…축복일까, 재앙일까
[
뉴스1]
"2030년 인간닮은 AI 보편화…AI 윤리성 논란 대비해야"
[
ZDNet]
인공지능 시대, 당신은 준비됐습니까
[
노컷뉴스]
"알파고 시대, 국영수 공부할 필요 없다"
[
전자신문]
[전문가 기고]인공지능 학교(AI School)
[
ZDNet]
인공지능 투자, 사회적 수용성도 챙겨야
[한겨레] 모바일 세계에서 ‘네이티브’란 없다
[
아시아경제]
온라인동영상, 이제 다운로드 대신 스트리밍으로 본다
[한겨레] “‘기술의 지배’ 동의 못해…인간 존엄 가치로 통제 가능”
[
경향신문]
[정지훈의 미래세계] (4) 현실과 가상의 만남
[
동아일보]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카카오프렌즈 또 일내나?
[
블로터]
"헤이 캘리, 왜 에어비앤비를 하나요?"
[
전자신문]
[기획-이제는 디지털복지다]<1>프롤로그
[
ZDNet]
일본 스마트폰 의존도, 20대가 최고
[
ZDNet]
링크드인이 비밀번호 재설정을 권하는 이유
[
한겨레21]
그곳엔 행복한 일자리가 있다
[
한국경제]
문체부, 게임문화 진흥 나선다…다음달 중장기 계획 발표
[
파이낸셜뉴스]
한·미 사이버보안 기업간 협력 강화
[
전자신문]
초소형 전기차 규제 풀고, 특수용 차량 R&D 지원 늘려
[
연합뉴스]
"쇼핑몰 사기 막자"…경찰-4대 오픈마켓 손잡았다
[
뉴스1]
나주로 떠나는 KISA, 잔류인원 미정에 '속타는 직원들'
[
전자신문]
한국블로그산업협회, 건전한 블로그 생태계 조성 위한 `블스블` 캠페인 강화
[
일간스포츠]
O2O 얼라이언스 2차 포럼 오는 25일 개최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