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1일(금) 제2162호
뉴스 수신자 : 9166명 (2016년 3월 10일 현재)
[뉴스1] 대법 "포털, 수사기관에 회원정보 제공은 적법"(종합)
└
[연합뉴스] 대법 "경찰에 개인정보 넘겨준 네이버 배상책임 없다"
└
[뉴스1] "수사기관 요청하면 정보 다 제공하게 돼" 대법 판결 비판
[zdnet] 알파고 승리…AI 수준 어디까지 확대될까
└
[전자신문] [알파고 기획]알파고, `판도라의 상자` 열다
└
[전자신문] [알파고 기획]알파고 방대한 연산능력 비밀은
└
[연합뉴스] <세기의 대국> 알파고를 탄생시킨 '천재' 개발자들
└
[동아일보] “AI, 통제 벗어나 지배자로” vs “신기술의 하나일뿐”
[파이낸셜뉴스] 게임중독은 질병이다?.. 복지부, 인터넷게임중독치유부담금 부과 추진
[아시아경제] [韓게임, 흥망성쇠]"중독물질이라고?"…발목 잡는 게임 규제
└
[아시아경제] [韓게임, 흥망성쇠]돈되는 게임만 급급…新먹거리는?
└
[아시아경제] [韓게임, 흥망성쇠]中 자본 침투, 오히려 기회다
└
[아시아경제] [韓게임, 흥망성쇠]中, 국내 게임사 쇼핑 중
[디지털타임스] 국내서는 기 못펴는 PC게임 `빅2 시장` 미·중서 흥행질주
[매일경제] 봄바람 타고 온 화이트데이, 게임 프로모션 `활발`
[스포츠조선] 밀어붙이는 신작 vs 버티는 구작, 바빠진 모바일게임 시장
[스포츠조선] 게임계가 주목하는 VR, '3D TV'와 '스마트폰'의 갈림길에 서다
[데일리게임] [15매출결산①] 주요 게임사 매출 7.4조…전년比 16.8%↑
└
[데일리게임] [15매출결산②] 대형사로 부 편중…5개사가 총 매출 58% 차지
└
[데일리게임] [15매출결산⑤] 게임사 실적, 흥망 가름쇠는 '모바일'
└
[데일리게임] [15매출결산④] 넷마블, 매 분기 매출 경신 '1조 클럽 가입'
└
[데일리게임] [15매출결산③] 넥슨, 모바일 한 풀었다 국내 모바일 매출 '78%↑'
[머니투데이] "사이버 망명 실패했다"…직장인 A씨의 한숨
[한겨레] “내 정보 국정원 등에 줬나요”…가입자 문의 ‘밀물’ 이통사 ‘곤혹’
[디지털타임스] 내년 3월까지 주민번호 수집근거 시행규칙 일제 정비
[데일리게임] '웹툰' 이어 '웹소설' 주목… 새로운 콘텐츠 수급처?
[이데일리] 朴대통령, 대구 창조혁신센터 방문.."스타트업·대기업, 상생 협업모델 강조"
[아이뉴스24] 전정환 센터장 "제주에서 창조적인 삶 디자인한다"
└
[아이뉴스24] 서울창조센터 "창조경제의 한축 '문화창조' 이끌어"
└
[아이뉴스24] 경기창조센터 "알파고 승리, 스타트업 육성 더 힘받을 것"
[이데일리] 2월 정보통신기술 수출 9.8% 줄고, 수입 1.5% 늘고
└
[아이뉴스24] 2월 ICT 수출 9.8%↓…휴대폰·컴퓨터는 증가세
[연합뉴스] 아프리카TV, 아동BJ에 선정적 댓글 단 이용자 영구정지
[zdnet] 유엔 "英정부 사이버 감시법 프라이버시 훼손"
[zdnet] 구글, OCP 합류
[아이뉴스24] 구글, 화면분할되는 안드로이드N 프리뷰 공개
[동아일보] 미리 보는 ‘안드로이드 N’, 어떤 점이 달라졌나?
[아시아경제] 핀란드 게임사 슈퍼셀, 모바일 게임 3개로 2.8조원 벌었다
[연합뉴스] '네이버 빅데이터로 스타트업 활성화 돕는다'
[이데일리] 카카오, 2016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2관왕
[파이낸셜뉴스] 임지훈 카카오 대표, 10일 중국 베이징 출동…해외 확장 시동?
[매일경제] 검은사막, 유저 간담회 및 봄 맞이 대규모 캠페인 실시
[zdnet] 넥슨, '도미네이션즈' 개발사 빅휴즈게임즈 인수
[매일경제] 넥슨, ‘엘소드’ 서비스 3,0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전자신문] 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아인라허’ 던전 오픈
[게임조선] 엔씨, 모바일 사업 청신호…블소모바일 중국 최고매출 8위
[zdnet] MXM 글로벌 첫 테스트, 관전포인트 3가지
[디지털타임스] "모바일게임 집중" 엔씨 주변정리 `잰걸음`
[이데일리] 멜론, 전설을 만나다! ‘비틀스 음악감상회’ 개최
[zdnet] K쇼핑, ‘봄맞이 집 단장’ 특별 편성
[전자신문] [11번가 테마쇼핑]취업 완전정복 아이템
[머니투데이] 넷마블, 모바일 야구게임 '이사만루2' 이달 말 출시
[스포츠조선] 넷마블 기대작 'KON', 사전등록 60만명 돌파하며 흥행 예감
[매일경제] 네오위즈게임즈, `블랙스쿼드` BSN 리그 시즌3 결승전 개최
[한겨레] 13살 체스 신동→17살 게임 개발→32살 뇌 논문→34살 딥마인드 창업
[디지털데일리] 빅데이터 활성화, “규제 신경쓰지 말고 내부 프로세스 정립해라”
[아시아경제] 박영욱 더벤처스 디렉터 "창업 도중 방향전환 얼마든지 가능"
[연합뉴스] 유발 하라리 "감정없는 인공지능, 10년내 인류앞선다"
[MBC] [카드뉴스] 문자 시대의 종말? (#웰컴투_이모지_월드)
[연합뉴스] <카드뉴스> 왜 여성 캐릭터만 유료?…게임업계 성차별에 맞선 소녀
[서울경제] [카드뉴스]AI 지식채널 '인공지능은 지금'
[전자신문] 미래부, ‘K-ICT 3D프린팅 경기센터’ 페스티벌 개최
[연합뉴스] 문체부, 美게임콘퍼런스에 공동관 운영…국내 17개사 참여
[연합뉴스] 대구·경북 혁신센터서 창업·중소기업 345개사 지원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