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인터넷기업협회에서 $NAME 님께 드리는 데일리 뉴스 서비스입니다.
2016년 2월 24일(수) 제2151호
뉴스 수신자 : 9166명 (2016년 2월 23일 현재)
[한국경제] 인기협, 굿 인터넷클럽 행사 개최… IoT의 미래 조
망
└
[이데일리] 인터넷의 만물지배(IoT) 성공하려면..정보가 패턴화 돼야
└
[매일일보] 인기협, ‘2016 굿 인터넷 클럽’ 1차 행사 개최
[ZDNet] 카카오뱅크 "나를 아는 모바일 은행 될 것"
└
[ZDNet] "핀테크 시대, 올해안에 은행의 미래 판가름"
└
[ZDNet] "핀테크 기업, 해외로 나가야 한다"
[ZDNet] 삼성페이의 미래... "종합결제플랫폼으로 진화"
└
[전자신문] 삼성페이로 런던 `2층버스` 탄다… 애플페이와 `맞대결`
└
[한국경제] 삼성페이, 중국·호주·브라질 연내 서비스…미국 페이팔, 간편 결제에 NFC 방식 도입
[이데일리] 서울시, 내년부터 모든 공공장소 '무료 WiFi'
└
[뉴시스] 박원순 "세계 디지털 수도 서울 만든다"
└
[머니투데이] 서울 시내버스, 2017년 '공짜 와이파이' 터진다
[헤럴드경제] 기술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해외 모바일 기능들
[서울경제] '공짜 콘텐츠' 없어, 신기술에 치여... 웹하드의 끝없는 추락
[전자신문] 공유민박 물꼬 텄지만…제주·강원·부산 속내는 제각각
[ZDNet] 저커버그 "5G되어도 30억명 인터넷 못써"
└
[동아일보] 세계 인터넷 인구 32억 명…41억 명은 인터넷 못 써
[머니투데이] "한국, 아·태국가 중 사이버 테러 위험 가장 취약"
[이데일리] 윈도우 파워쉘을 이용한 악성코드 유포 증가
[동아일보]‘아이폰 잠금해제’ 놓고 IT 업계 두 거물 엇갈린 반응
└
[한국경제] '페이스북' 저커버그, 애플 잠금해제 거부 지지…"FBI 요구 옳지 않아"
[연합뉴스] "올해 중국 모바일게임 핵심은 명품화·e스포츠"
[디지털타임스] 중국 게임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중국인의 고독한 정서를 꿰뚫어라"
[세계일보] 마트vs소셜커머스, '최저가 전쟁' 확산되나?
└
[데일리안] '뛰는' 이마트 위에 '나는' 쿠팡…최저가 '신경전'
[아시아경제] [뻔뻔한IT] '짤방'의 한방
[전자신문] 한국 성인 10명 중 9명이 스마트폰 소유...세계에서 가장 높다
[전자신문] 스마트폰 때문에…2050년 인구 절반이 안경 착용
[파이낸셜뉴스] 샤오미 홍미노트3프로, 국내서 16만원대에 판매
[연합뉴스] 올해 중국 VR기기 출하량 48만대…작년보다 476%↑
[문화일보] 애플도 ‘VR’ 시장 진입 가속도… 관련사 올 2곳 인수
[머니투데이] 비회원은 무료배송 49달러부터‥아마존, 유료서비스 가입 작전
[서울경제] 네이버 온스테이지LIVE, 2월 공연 크랜필드 꽃잠프로젝트 라인업 V앱 생중계
[서울신문] 중국어인강 절대 강자 차이나탄, 지마켓에서 파격적인 슈퍼딜 진행해
[쿠키뉴스] 교복셔츠 닳았을 때 단품으로 사려면?…옥션에서 구하자
[헤럴드경제] 넥슨, 겨울방학 시즌 온라인게임 달궜다
[EBN] 위메프, 기업용 노트북 '씽크패드' 신제품 판매
[이뉴스투데이] 위메프, 코엑스몰 ‘K-뷰티랭킹쇼’ 성료
[이데일리] NHN티켓링크, 뮤지컬 '위키드' 티켓 오픈..최대 20% 할인
구글 부사장 "안드로이드의 미래는 폰+집+차 연결"
[전자신문] 사이버전 긴장 늦춰선 안돼
[디지털데일리] 게임 속 ‘전쟁’, 모바일서 꽃필까
[아이뉴스24] 인터넷진흥원, 웹표준 기술 확산 추진
[뉴스1] KISA, 기업 액티브X 개선사업에 올해 25억 투입
[머니투데이] NIA, 스마트폰 중독 유형별 상담서비스 실시
[게임조선] 모바일게임협회, 한국 게임 및 웹툰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