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2일(월) 제2075호
뉴스 수신자 : 8,703명 (2015년 11월 1일 현재)
[동아일보] ‘키즈 메이커 스튜디오’ 방문 슈밋 “구글글라스도 호기심서 탄생”
└
[서울경제] 미래부-구글 '키즈 메이커 스튜디오' 개관… "네 꿈을 펼쳐보렴"
└
[전자신문] 에릭 슈미트 구글 알파벳 의장 "구글세 생기면 따를 것"
└
[블로터닷넷] 에릭 슈미트 회장이 한국 스타트업에 던지는 7가지 조언
[전자신문] [게임산업 허리가 아프다] <1>중견게임사 매출 하락 청년고용 실종으로 이어졌다
└
[전자신문] [게임산업 허리가 아프다] 2년새 30% 준 게임업계 고용...무슨 일이 있었나?
[파이낸셜뉴스] 위기의 게임산업, '이대로 고사 vs. 다시 성장' 갈림길에 섰다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인터넷 주도권 전쟁 ICT 강국 한국도 가세해야
[뉴시스] SK커뮤니케이션즈, 창립 13주년 기념식 열어
[zdnet] 아프리카TV, 3분기 영업익 15억원
[이데일리] 경실련, 여야 합의 선거시기 인터넷 실명제 폐지 촉구
[연합뉴스] 남경필 "데이터정보권력 견제위해 거버넌스 필요"
[zdnet] 1인방송, 정부부처까지 확대
[연합뉴스] 인터넷방송 진행자, 부적절방송 더 엄하게 제재
└
[이데일리] 방심위, 인터넷 개인방송 '가이드라인' 제시
[뉴스1] 3Q 실적발표 앞둔 게임업계…넷마블 '매출 1조' 가능할까?
[게임조선] 게임보다 재미 있다! 소통+놀이 품은 게임회사의 SNS '눈길'
[아이뉴스24] 게임사들 '기술 진보해도 먹고 살기는 힘들어"
[스포츠조선]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게임 대상 탈환할까?
[데일리안] 게임업계 최대 축제, 지스타 2015 미리보기
[한국경제] '셧다운제 후폭풍~' 에 답답함 토로
[연합뉴스] CJ헬로비전 인수 SKT…KT와 유료방송 양강 구도
[파이낸셜뉴스] "넷플릭스랑 손 잡아? 말아?" 방송업계 고민되네!
└
[블로터닷넷] 넷플릭스가 한국에 던진 메시지 5가지
[아시아경제] 내비게이션 'T맵' VS '김기사'…법정서 맞붙는다
[아이뉴스24] 킹닷컴 저작권 소송 승리 '게임 베끼기'에 제동거나
└
[디지털데일리] ‘모바일게임 표절 시비’ 첫 승소…후폭풍 불까
[zdnet] "액티브X 걷어내도 특정기술에 종속되면 의미없어"
[연합뉴스] 페이스북 실명정책 일부변경…예외허용·신고이유 설명
[전자신문] 구글, 크롬+안드로이드 통합 버전 내년 공개
└
[zdnet] 구글-MS “통합” vs 애플 “분리”…다른 OS 접근법
[뉴시스] 구글, 열기구 이용 인도네시아에 인터넷 보급
[zdnet] 구글, 한가한 친구 알려주는 앱 '후즈 다운' 출시
[zdnet] 우버, 독일 사업 축소..."복잡한 규제 탓"
[머니투데이] '교통지옥' 뉴욕에 오토바이 택시 등장..제2의 우버 될까
[아이뉴스24] 애플-알파벳 '모바일페이' 전쟁 최후승자는?
[파이낸셜뉴스] 5G 주파수 주도권 확보 위한 '글로벌 전파전쟁' 열린다
[zdnet] 아마존 클라우드, 이제 DB시장도 정조준
[전자신문] 美 IT업계 평균연봉 2위는 구글...1위는?
[전자신문] 중국, 인터넷 자유 순위 꼴찌
[전자신문] 日, 국내외 기업 참여하는 민관 IoT 지원 체계 구축한다
[연합뉴스] 네이버 '모바일 경제M' 인기…구독자 400만명 돌파
[아시아경제] "'톡' 보내면 가구 추천"…가구와 O2O의 만남
[뉴스웨이] 지마켓, ‘빼빼로데이’ 맞아 최대 60% 할인 판매
[아시아경제] 11번가, '엑소 빼빼로' 온라인 단독 판매
[디지털데일리] 넥슨, 모바일 FPS게임 ‘건파이 어드벤처’ 퍼블리싱 계약
[아시아경제] 넥슨, 피파온라인3 아시아 통합 대회 다음달 12일 부산서 개최
[한국경제] 넥슨 '카트라이더', 지속적인 이색카트 출시로 재미UP!
[한국경제] 넥슨 '아이마', 화려한 미디어파사드 영상 공개
[전자신문] [이달의 우수게임]넥슨코리아 `메이플스토리2`
[게임조선]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2015년 4차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부산일보] 넷마블게임즈, 블로그 통한 대중과의 소통 '최고점'
[게임동아] 넷마블, '길드오브아너' 성원 감사 이벤트 실시
[매일경제] 넷마블, 대작 모바일 RPG `이데아` 레이븐 잇는 1등 게임 만든다
[연합뉴스] 아프리카TV, 쇼핑방송 플랫폼 '샵프리카' 내달 출시
[게임조선] 음악포털 벅스, 추천곡 제도 개선책 마련…음악업계 변화 동참
[머니투데이] "개발·사업 균형 갖춰 넥슨지티 경쟁력 극대화하겠다"
[디지털데일리] 레진코믹스, 웹툰+모션그래픽…“독자와의 소통에 초점”
[zdnet] 이원술 대표, "화이트데이였기에 할 수 있었던 도전"
[전자신문] 에드워드 스노든 "인터넷 통신은 모두 종단간 암호화해야"
[zdnet] PTC, IoT 사업에 증강현실도 투입...왜?
[블로터닷넷] O2O커머스가 인간 본성에 부합하는 까닭
[전자신문] 진정한 e스포츠 강국이 되려면…
[머니투데이] '디지털콘텐츠 상생협력지원센터'가 기대되는 이유
[머니투데이] 글로벌 벤처 성공요인, 혁신기술 외에 또 다른 무엇?
[전자신문] [핀테크, 어디까지 왔나] <1>규제의 덫에 걸린 핀테크
[전자신문] 핀테크, 말의 향연은 필요없다
[zdnet] SKT·네이버·IBM이 눈여겨본 IoT 스타트업 누구?
[헤럴드경제] 게임문화재단, 공식 페이스북 오픈 100일 이벤트
[엑스포츠뉴스] 지스타 2015 게임기업 채용박람회, 11월 13일 개최
[이데일리] 미래부, 모바일 홈페이지 전면 개편
[전자신문] 한콘진, ‘문화창조벤처단지’ 입주기업 93개 선정
[디지털타임스] 정보화진흥원, 제주에 `글로벌센터` 개소
[머니투데이] '진흥'보다 '규제' 중심의 한국 게임산업의 '위기' 진단한다
[zdnet] 한국모바일게임협회-타이페이컴퓨터협회, 업무협약 체결
[연합뉴스] '아이디어에서 창업까지' 창조경제타운에 물어보세요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