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4일(금) 제2008호
뉴스 수신자 : 8,590명 (2015년 7월 23일 현재)
[
ZDNet]
김상헌 네이버 "파트너와 선순환 생태계 만들겠다"
└
[
머니위크]
김상헌 네이버 대표 "선순환 생태계 위해 파트너사와의 상생 노력 계속"
└
[
아시아경제]
네이버, 협력사 초청 '파트너스 데이' 개최
[
아시아경제]
온라인發 혁명군, 오프라인 大습격
[
연합뉴스]
"게임 팬 다 모여라"…'구글플레이 게임 위크' 개최
└
[
뉴스1]
구글 '구글플레이 게임위크' 개최…게임 팬·개발사 '한자리"
[
연합뉴스]
"쇼핑이 답이다"…네이버의 모바일 생존전략
└
[
아주경제]
"네이버의 모바일 생존전략... 모바일 쇼핑 O2O 플랫폼 '샵윈도' 강화"
[
전자신문]
규제비용·영향분석 원스톱 시스템 가동
[
디지털데일리]
인터넷은행 인가, 기존 금융권엔 난색…IT업계, 컨소시엄 구성 난항 불가피
[전자신문]
한국 스타트업 `큰손` 된 외국계 투자자
[디지털타임스]
모바일 동영상 광고 진화… 소셜·세로광고도 나왔다
[
세계일보]
'고령화·불평등' 성장 발목… '인공지능·빅데이터' 핵심기술로
└
[
서울경제]
초고령화 등 10년후 10대 이슈 과학기술로 푼다
└
[
ZDNet]
미래 10대 과제 "잘 대처하면 성장엔진 만들 수 있어"
[
한국경제]
한국, IoT 특허 점유율 32%로 세계 1위
└
[
머니투데이]
착용형 스마트기기·실감형 콘텐츠 "韓이 제일 잘나가"
└
[
이데일리]
韓특허출원, 지능형 IOT 1위..질적 수준 향상 '과제'
[
ZDNet]
MS, 아이폰용 메시징앱 '센드' 첫 공개
[
뉴스1]
'반독점 의혹'만 벌써 3번째, 자꾸 넘어지는 '애플뮤직'
[
블로터]
IBM 오픈소스 기술 한자리에, '디벨로퍼웍스 오픈'
[
아시아경제]
"6500만 회원돌파" 넷플릭스, 비밀은 "콘텐츠·해외"
[ZDNet] 드롭박스, 협업 스타트업 또 삼켰다
[
머니투데이] 변화무쌍 '드론'…어디 어디 쓰이나
[
아이뉴스24]
소니, 드론 활용한 데이터 서비스 시장 출사표
[
YTN]
중국, 드론 조종 자격증 도입 추진...규제 착수
[
YTN]
中 '청년 드론왕', 거침없는 행보...세계시장 70% 장악
[
연합뉴스]
중국 인터넷 사용자 90%가 휴대전화 이용 접속
[
전자신문]
日 이통사 와이파이 무료 개방 나선다
[
조선일보]
"어! 저 차! 사람이 없네"…… 5년 내 무인차 시대 온다
[
아시아투데이]
한국언론학회 ‘인터넷 뉴스생태계 현안과 개선 방향’ 세미나 개최
[
블로터]
오픈소스 하드웨어, DIY 2.0을 꿈꾸다
[
ZDNet]
모바일e스포츠 시대 개막, 경쟁 '신호탄'
[
한국경제]
게임업체들 '연예인 마케팅' 으로 게임 띄우기 총력
[한국경제] [休테크] 더 똑똑해진 내비게이션 앱…휴가 출발시각까지 추천해주네
[
한국경제]
존재감 커진 인터넷방송…연예기획사 잇단 러브콜
[
아시아경제]
[단독]중국 게임사 '룽투게임즈' 한국 업체 또 산다
[
서울경제]
IT강국 코리아의 다른 이름… 화이트해커 약소국
[
KBS TV]
‘제로-데이’ 기간 ‘해킹 취약’ 우려…보안패치 긴급 배포
[
연합뉴스]
게임 잘 못한다고 욕설·쓰레기 표현…모욕혐의 벌금형
[
아시아경제]
네이버, 모바일 홈페이지 구축 서비스 '모두' 정식 출시
[
세계일보
] 네이버 시계, 초 단위까지 스마트 폰보다 정확해
[
ZDNet]
日 라인, 해외 유명 패션·잡화 현지가에 판매
[
아시아경제]
다음카카오, IT로 제주 리뉴얼
[
이데일리]
KG모빌리언스, CU(씨유) OK캐쉬백 포인트로 모바일 결제
[
조선일보]
넥슨, 무더위로 지친 직원들 위한 이색 복지 '눈길'
[
조선일보]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2, 이제 네이버 계정으로 쉽게 즐긴다
[
헤럴드경제]
넥슨, 테일즈위버 '필멸의 땅' 업데이트
[
동아일보]
눈만 즐거운 게임? 모바일게임의 손맛 강조하고 나선 넥슨
[
머니투데이]
SK플래닛 "안전운전하고 블랙박스 받아가세요"
[
포모스]
'가디언헌터', 구글 플레이 100만 다운로드 돌파
[
서울경제]
"북미·유럽시장 잡는다" 넷마블, 美 게임사 인수
[
매일경제]
모바일 ‘마구마구2’ 최상위 등급 ‘블랙카드’ 추가 업데이트
[매일경제 세븐나이츠, 시즌2 업데이트…각성 시스템 도입·게임성 확장
[
연합뉴스]
쿠팡, 지난 3년 전자상거래 모바일앱 이용자 1위
[
연합뉴스]
음악포털 벅스, 국내 최초 '애플 카플레이' 지원
[
스포츠조선]
미스틱-아프리카TV, 조인트 벤처 '프릭' 설립…"뉴미디어 산업의 새로운 생태계 개척"
[
디지털데일리]
“비주류가 만드는 콘텐츠 플랫폼 만들 것” 아프리카TV 서수길 대표
[
전자신문]
[이현덕이 만난 생각의 리더]<24>ICT독립부처 주장한 김성철 고려대 미디어학부 교수
[
머니투데이]
카카오택시 총괄 이사가 밝히는 '빠른' 성공의 비결
[
매일경제]
[Biz Solution] 다음이 네이버 비해 부족한 점은 `배타성`
[
세계일보]
[박종진의 핀테크노트] 페이전쟁 성공전략 '보안·오프라인'
[
디지털타임스]
"하고 싶은것·잘할수 있는것에 도전하세요"
[
헤럴드경제]
[칼럼-엔티스피어 김의진 이사] 게임과 사랑에 빠졌던 그 날을 기억하시나요?
[
머니투데이]
정경원 시스코코리아 대표 "사물인터넷, 한국형 혁신"
[
전자신문]
[리더스포럼]사이버 강국, 대한민국을 꿈꾸며
[
전자신문]
김영세 이노디자인 회장 "이제는 퍼플 칼라의 시대"
[
동아일보]
[내 생각은/김용국]SW 인재 양성에 미래 있다
[
전자신문]
[사설]중국에 대한 새로운 시선이 필요하다
[전자신문] [컨슈머 리포트] 스마트폰 속 택시는 치열한 전쟁 중
[
전자신문]
[기자수첩]`전봇대`에 가로막힌 창업보육정책
[
헤럴드경제]
[겜마's 겜스토리 #7] 게임시장의 신대륙, 모바일 플랫폼
[
헤럴드경제] [
프리즘] 모바일, '콘텐츠' 중심에 서다
[블로터] [흥신소] “개인 노트북으로 업무 보면 불법이라굽쇼?”
[
뉴스1]
[단독]미래부 '평창ICT올림픽 추진팀' 내달 출범
[서울경제] KISA “중소기업, 차세대 인터넷 주소체계(IPv6)로 전환하세요”
[
전자신문]
사물인터넷·빅데이터 기반 스마트카 생태계 조성사업 추진
[
디지털데일리]
NIPA, 충북혁신도시 신청사 개원식…“신산업 중추기관으로”
[
머니투데이]
K-ICT 본투글로벌센터 'K-Global Connect Pangyo' 성황리에 종료
[
헤럴드경제]
제 11회 힘내라! 게임人상 '프로젝트 크로우' 대상 수상
[
헤럴드경제]
모바일게임협회, 샤오미게임센터 통해 국산 게임 활로 개척
[
연합뉴스]
'모바일 앱 정보가 한자리에'…24일 부산 모바일 포럼
[
디지털데일리]
금융보안원 “비트코인 요구, 금융권 대상 DD4BC 디도스공격 실패”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