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0일(월) 제2004호
뉴스 수신자 : 8,589명 (2015년 7월 19일 현재)
[
ZDNet]
20대, 모바일 패턴 보니...정보는 '네이버'·소통은 '카톡'
└
[
디지털데일리]
우리나라 20대 모바일 트렌드…검색은 ‘네이버’, 정보검증은 ‘깐깐하게’
└
[
아시아경제]
20대 일평균 모바일 이용 시간 '3시간44분'
[
연합뉴스]
금감원, 다음카카오 전자고지결제업 허가
└
[
조선비즈]
다음카카오, 전자고지결제업 등록…"카카오톡으로 공과금 납부 가능
[
디지털데일리]
포털 신규 서비스 트래픽 증가…수익모델로 정착될까?
[
전자신문]
증권가, 네이버·다음카카오 신사업에 장밋빛 전망
[
아이뉴스24]
모바일O2O-페이 서비스 경쟁 본격화
[
블로터]
[7월-3주] 주간 포털 브리핑
[
전자신문]
"해외 플랫폼과 경쟁 대비해야"···미래부 정책해우소 열어
└
[
이데일리]
"미디어 업계, 다가올 넷플릭스를 대비하라"..ICT해우소
└
[
이데일리]
다음카카오 "넷플릭스? 시장역행 규제가 더 위협적"
[
전자신문]
[이슈분석] ‘뉴스’에 주목하는 글로벌 IT 업계
└
[
전자신문]
[이슈분석] 다각화 꾀하는 글로벌 미디어
└
[
전자신문]
[이슈분석] 뉴스 독점 논란 딛고 상생나선 구글
[
전자신문]
상반기, 국내 중국게임 성적 ‘맑음’, 한국게임 중국진출 `흐림`
[
ZDNet]
中 모바일 게임시장 진출 '바이두-360' 공략해야
[
디지털타임스]
중국 게임유통사 도넘은 갑질
[
ZDNet]
샤오미, 美 진출 위해 '특허 방어막' 친다
[
파이낸셜뉴스]
샤오미, TV에 정수기까지 출시.. ‘안 만드는게 없네’
[
연합뉴스]
알리바바의 왕성한 식욕, 엔터테인먼트·여행사업 확대
[
서울경제]
"'인터넷 금융'도 옥죈다"
[
디지털데일리]
구글-페이스북 쇼핑 영향력 확대…사용자경험(UX)에 주목
[
아시아경제]
구글 VS 애플 "앱 다운로드 수는 구글, 매출은 애플 승"
[
전자신문]
구글, 오픈스택 참가... MS-아마존-구글 하이브리드클라우드 전쟁 시작
[
연합뉴스]
구글 어닝 서프라이즈, 마감 후 11% 상승…비용 고삐 죌듯(종합)
[
ZDNet]
MS, 리눅스 등 오픈소스SW 기술 지원 제공
[
연합뉴스]
LA공항 내 우버·리프트 영업 허용 추진…이르면 8월부터
[
블로터]
달리려는 우버, 제동 거는 뉴욕시
[
뉴시스]
[멋진 신세계 上]사물인터넷, 생활 혁명 주도
[한국경제] 전국민 대상 '1대1 맞춤형'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 나온다
[
전자신문]
클라우드로 시대, 다시 주목 받는 데이터센터 산업
[
KBS TV]
‘IT의 모든 것’ 신기술 체험 공개행사 성황리 개최
[스포츠동아] 음악시장 다양화 위한 新노출창구로 모바일 플랫폼 주목 (제1차 음악산업포럼)
[
YTN]
지하철에서도 초고속 인터넷 사용
[
KBS TV]
[앵커&리포트] 법인 휴대전화 본인 인증…왜 안되나?
[정보보호]임종인 청와대 안보 특보 "사이버 시큐리티 기술력에 국제 협력 역량 강화해야"
└
[
ZDNet]
국내 간편결제 서비스, 해킹에 안전한가?
└
[
ZDNet]
최신 스마트홈, 보안 전문가가 직접 해킹해 봤더니...
[
디지털타임스]
자신도 모르는새 페북에 19금 동영상이?
[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한국경제]
네이버, 인문학 콘텐츠 확산 위한 업무협약 맺어
[
파이낸셜뉴스]
네이버 UXDP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 육성의 산실
[
머니위크]
네이버,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샵윈도’ 2차 팝업스토어 오픈
[
아주경제]
G마켓, ‘해피버스데이 투 간판’ 캠페인 영상 '유튜브 100만 뷰' 돌파
[
디지털데일리]
G마켓·옥션, 신선식품 직접 배송 서비스…홈플러스와 제휴
[
엑스포츠뉴스]
블레이드 앤 소울, 파천성도 공식 트레일러 공개
[파이낸셜뉴스] SK플래닛 '시럽' 통해 KFC 매장서 멤버십·비콘 서비스
[
헤럴드경제]
바람의나라 '6차 승급' 업데이트 예고
[
헤럴드경제]
넥슨, '탑오브탱커 for Kakao' 사전예약 행사실시
[조선일보] 도미네이션즈, 美 현지 개발자 말하는 게임의 매력은?
[
포모스]
넥슨플레이, 웹툰 서비스 '레진코믹스'와 제휴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 '국민게임의 위엄' 메이플스토리2, 동종장르 1위 등극
[
디지털데일리]
“99일만에 1000억”…모바일게임 잠재력 입증한 ‘레이븐’
[
포모스]
몬길, 유저가 만든 신규 캐릭터 3종 공개
[조선일보]
스페셜포스, 11주년 기념해 인기 아이템 쏜다! '한마음 기왕제' 열려
[
엑스포츠뉴스]
NHN엔터, 클라우드 IP 카메라 ‘토스트캠’ 출시
[
한국경제]
LF몰-아이스타일24 에서 '페이코'로 결제한다
[
아이뉴스24]
아프리카TV, e스포츠 콘텐츠 강화
[
파이낸셜뉴스]
최양희 미래부 장관 "창조경제, 이젠 모두가 내 일로 생각… 지역 밀착형 성과물 낼 것"
[
아시아경제]
[권용민의 실감현장]'한국 ICT서비스 꼴찌' 슬쩍 숨긴 정부
[
한국일보]
인터넷이 자유의 바다라고? 억압과 착취의 틀로 추락
[
블로터]
"IT기업이 '쿨'해지는 법, 재생가능에너지 활용입니다"
[뉴시스] [전문가기고]마켓센싱의 중요성
[
동아일보]
조광민 기자의 '주간 모바일게임의 맥(脈)'
[
머니위크]
[인포그래픽] 페이스북으로 보는 '여름'
[
ZDNet]
인터넷 명예훼손, 제3자도 삭제요청...문제없나?
[
ZDNet]
창조경제 요람 '드림엔터'... '문화한류' 혁신센터로 새단장
[
서울경제]
미래부, 판교에 ‘SW연구센터포럼’ 창립
[
ZDNet]
한국인터넷진흥원, 韓 대표 화이트 해커 격려
[
디지털타임스]
전자정부 글로벌 컨설턴트 내달 해외 파견
[
디지털타임스]
콘텐츠진흥원, `청소년 콘텐츠 창작 공모전` 17개 수상작 선정
[
세계일보]
‘IT 서울시청’ 상암 DMC에 문 연다
[
한국경제]
게임문화재단, 전라권 게임과몰입 예방교육 실시해
[
포모스]
게임인재단, '제11회 힘내라! 게임人상' 탑 리스트 공개
[
ZDNet]
ICT대연합, 프로보노 멘토링 사업 시작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