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일(목) 제1930호
뉴스 수신자 : 8,874명 (2015년 4월 1일 현재)
[아이티투데이] 인기협, '2014 인터넷 상생백서'...기업 상생 한눈에
└
[머니투데이] 인터넷기업협회 '2014 인터넷 상생백서' 발간
[아이뉴스24] 30% 수수료 '그만' 다음카카오 게임 오픈마켓 오픈
└
[게임동아] 수수료 인하 압박 받던 다음카카오, 자체 마켓 '카카오게임샵'이 해답될까?
[디지털타임스] 카카오택시 vs 리모택시..국산 콜택시앱 써보니
[스포츠경향] 택시 탄 IT업계 “O2O로 갑시다!”
[조선비즈] 스타트업 얼라이언스, 14일 '실리콘밸리의 한국인' 콘퍼런스 개최
[머니투데이] 직원수 2000명, 스타트업 연합군 '옐로모바일'은?
[머니투데이] 인터넷 은행 삼수 도전 성공할까…핀테크 능력이 관건
[연합뉴스] 100대 민간 웹사이트 액티브X 2017년까지 퇴출시킨다(종합)
└
[zdnet] “韓, 외국 비해 액티브X 9배 더 쓴다”
└
[매일경제] `액티브X` 이번엔 정말 없어질까
└
[뉴시스] '액티브X' 없는 간편결제 문제없나
└
[뉴스1] 액티브X 퇴출은 결정했는데...대안은 오리무중?
[인벤] 헌법재판소, 게임 회원 가입 시 본인인증과 부모동의 요구는 '합헌'
[전자신문] 공유경제 대표사례 카셰어링, 낡은 규제가 발목 잡는다
[연합뉴스] 최양희 장관 "창조경제의 밑거름은 X마인드"
[아이뉴스24] 구글 "레진코믹스 사건 안타깝다"
└
[디지털타임스]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 SW업체 해외진출 돕겠다"
[전자신문] 애플페이, 중국시장 28일 상용화
└
[전자신문] 중국發 애플페이, ‘핀테크 쓰나미’ 몰려온다
[중앙일보] 페이스북 '트래킹 쿠키'로 또한번 유럽서 갈등
[게임투데이] 1분기 모바일 게임 시장 살펴보니 큰 변화없는 톱 10
[디지털타임스] `슈퍼갑` 텐센트, 한국 게임 `싹쓸이` 나서...업계 고심
[전자신문] 삼성 '밀크뮤직 유료화' 또다시 안갯속
[게임조선] 발칙한 거짓말의 향연…게임사의 만우절 '아니아니~뻥'
[뉴시스] 구글, 만우절 맞아 구글지도에 팩맨 게임 서비스
[아시아경제] 中, 폭력·음란물 게시한 기업 처벌..해외콘텐츠 검열 강화
[경향신문] 페이스북 계정 탈취노린 피싱 주의
└
[머니위크] 페이스북 정보 노린 피싱사기 기승,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아주경제] 네이버문화재단, 청소년 감성체험워크숍 ‘Read ME’ 런칭
[인벤] ‘검은사막’ 만우절 이벤트 “만우절 농담을 현실로 만들어드립니다"
[뉴스토마토] 이베이코리아-명지대, 온라인 창업교육 MOU 체결
[연합뉴스] G마켓, '박기량 요가복' 할인판매
[연합뉴스] SK컴즈, 회사내 메신저 '네이트온 트리' 출시
[매일경제] 리니지, 스탯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한국경제] '리니지2', 클래식-라이브 서버 대규모 업데이트
[모두다인재] 구글코리아, 상반기 채용 진행…전공·나이 등 제한 없어
[게임조선] 넷마블, 장애 인식 제고 위한 설문조사 실시
[인벤] 넷마블, ‘마구마구2’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zdnet] 日 ‘라인’ 신임 대표 취임…“해외서 승부”
[뉴스토마토] 구태언 변호사 "액티브X, 불편금융의 대명사..폐지 옳아"
[전자신문] 애플페이 中 상용화는 강건너 불이 아니다
[전자신문] 디지털콘텐츠 ‘1인 창조 기업’
[아시아경제] 한국판 구글ㆍ애플을 위한 기술 생태계
[디지털타임스] 미래부 `글로벌 ICT 파트너십` 개최
[zdnet] 미래부-서울시, 공공IoT 해커톤 연다
[파이낸셜뉴스] 사물인터넷 융합 실증사업.. 정부, 3년간 989억원 투입
[zdnet] 인터넷진흥원, IoT 스타트업 지원 대상 모집
[머니투데이] KISA, 코트라와 인터넷·보안산업 해외 진출 활성화 MOU
[디즈이즈게임] ‘한국게임법과정책학회’ 제4회 세미나 개최 안내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