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0일(금) 제1921호
뉴스 수신자 : 8,874명 (2015년 3월 19일 현재)
[
아이뉴스24]
구글, 앱 개발자 유혹 나섰다
└
[
한국경제]
구글, 세계화 전략에 맞는 요즘 트렌드는 '앱'이다!
└
[
머니투데이]
구글플레이 부사장 "한국 앱 해외 진출 돕겠다"
└
[
파이낸셜뉴스]
구글플레이 통한 韓 앱 해외매출, 전년대비 4배↑
[
연합뉴스]
온라인쇼핑 온-오프 융합 추세…비즈니스채팅 속속 도입
[
전자신문]
네이버, 온라인 예약 플랫폼 오픈…O2O 시장 메가톤급 파장
[
머니투데이]
구글·MS 장악한 SaaS 시장, '네이버웍스'가 잡는다
[
한국경제]
네이버-다음카카오 '한 방'이 없다
[
연합뉴스]
'한 뿌리에서 났지만'…경쟁모드 돌입한 네이버-NHN엔터
[
디지털데일리]
포털·게임업계, 개인정보취급방침 손본다
[디지털데일리] 모바일게임 성공 방정식, 이제 카톡 대신 네이버?
[
서울경제]
유튜브 떨게 한 TV캐스트 콘텐츠의 힘
[
한국경제]
대세는 스트리밍…미국서 CD 매출 제쳤다
[
한국경제]
애플 '온라인 TV' 서비스 준비…미 방송시장 '긴장'
[
전자신문]
온라인 스트리밍…과다시청 괜찮을까
[동아일보] 근조▶◀, 인터넷 익스플로러
[한국일보]
인터넷 오지에 48억명… IT업계엔 블루오션
[
아시아경제]
인터넷 불법·위해정보 급증…3년간 2배
[
이데일리]
진선미 의원 "아이핀 제도 근본적 수술 필요"
[
전자신문]
공공아이핀 탈퇴자 수 평소 수준으로 줄어
[
연합뉴스]
"애플페이 실사용률 미미…85%는 시도조차 안해"
[
ZDNet]
게임 전문가 총출동 ‘게임테크’ 성황리 개막
└
[
인벤]
[게임테크 2015] 모바일 게임의 수명, 정교한 고객생애가치(CLV)로 늘려보자
└
[
ZDNet]
[게임테크] "페이스북, 14억명이 이용하는 게임 플랫폼"
└
[
ZDNet]
[게임테크] 구글이 본 모바일 게임 키워드 '분석'
└
[
ZDNet]
[게임테크] "글로벌 모바일 게임, 광고 매출 급성장"
[
전자신문]
[2015 스마트금융 콘퍼런스]정기현 SK플래닛 부문장 "모바일 쇼핑, 결코 오프라인 시장을 잠식하는 것 아니다"
└
[
전자신문]
[2015 스마트금융 콘퍼런스]삼성페이 베일 벗다...핵심 전략 `S·W·E` 첫 공개
[
디지털데일리]
[2015 금융IT전략⑦] 모바일 브랜치가 뜬다
[
전자신문]
[CeBIT 2015]중국-유럽연합 IT동맹 구축
└
[
ZDNet]
세빗(CeBIT)2015 폐막…유럽-아시아 손 잡다
[ZDNet]
세계 5대 언론사, 구글-페북과 '광고전쟁'
[
전자신문]
콜택시 서비스 우버, 독일에서도 영업금지
[
전자신문]
애플의 다음 과업은 증강현실?
[
연합뉴스]
야후, 베이징 R&D 센터도 폐쇄…중국서 완전 철수
[
디지털타임스]
중국, 외국계 IT기업 규제 강화 움직임
[
ZDNet]
SW중심사회?…업계는 춘래불사춘
[
디지털타임스]
오픈소스 확산 추세… "SW 저작권 분쟁 위험성 높다"
[
서울경제]
'사이버 폭력' 학생보다 성인이 더 심각
[
전자신문]
게임 기능과 데이터를 인질로…'랜섬웨어'
[
ZDNet]
트위터, 성희롱·협박 수사당국 신고 쉬워진다
[
조선비즈]
안드로이드와 iOS, 프릭 해킹 공격에 취약
[
ZDNet]
무선 인터넷 공유기 보안의 딜레마
[
전자신문]
[IP노믹스]사물인터넷 뜨니 보안특허 출원 ‘급증’
[
디지털데일리]
비콘 마케팅 메시지, 스팸인가 정보인가
[
헤럴드경제]
귀찮은 패스워드 사라질까
[
한국경제]
[카드뉴스] 기대보다 더딘 빅데이터 시장…성공사례로 본 '꿀팁'
[
KBS TV]
[이슈&뉴스] ‘디지털 노예’된 현대인…‘디지털 디톡스’ 확산
[
시사IN Live]
'블로그 방문객 3000명 넘어? 정부에 등록해!'
[
블로터]
인스타그램으로 본 뉴욕은 ‘2시간 잠드는 도시’
[
디지털타임스]
[스타트업 소식] 네이버 앱스토어 `토크 데이`
[
머니투데이]
네이트, '헝그리앱' 정식 서비스 오픈
[
머니투데이]
이베이코리아, '온라인 개성상인' 키운다
[
뉴스웨이]
"지마켓 “커플룩은 여자·커플링은 남자가 산다”"
[머니투데이] SK플래닛, tbs와 손잡고 "뚫린 길 알려드려요"
[
ZDNet]
티몬, A급 패션브랜드와 신상품 공동기획
[
디지털타임스]
넥슨 모바일게임 해외공략 나선다
[
포모스]
넥슨-바이두모바일게임, '몬몬몬' 중국 서비스 계약
[
인벤]
[뉴스] 넥슨, ‘엘소드’ 스페셜 콘텐츠 ‘비밀 던전’ 개편
[
일간스포츠]
넥슨 '파이널 판타지11' 모바일 버전 만든다
[
헤럴드경제]
'테일즈위버' 신규 최강 용병 '녹턴' 등장
[
스포츠경향]
넷마블의 ‘마블’ 어디까지?
[
헤럴드경제]
넷마블, 특수학교 대상 신규 '게임여가문화체험관' 모집
[
헤럴드경제]
넷마블 파이러츠, 헝그리앱과 프리시즌 공략 이벤트
[ZDNet] 넷마블, '모두의마블' 공모전 시상식 개최
[조선일보] 네오위즈게임즈, 웹게임 ´만세´ 채널링 서비스
[
아시아경제]
NHN엔터, 간편결제 '페이코' 5월에 나온다
[
이데일리]
전길남, 박경신 '인권과 기술에 대한 국제NGO회의 ' 참가
[
연합뉴스]
팀 쿡 "잡스는 세계 최고 변덕쟁이"…성공 비결은 `변화'
[
헤럴드경제]
[단독인터뷰] 애슐리 매디슨 CEO “건강한 외도, 이혼율 낮춘다”
[
뉴스1]
"[인터뷰]양오봉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 "제2의 네이버 만들겠다""
[
데일리e스포츠]
[기자석] 네이버 '살아있네'
[
조선비즈]
[핀테크 세상] 글로벌 특허장벽에 대비해야
[
디지털데일리]
[취재수첩] 닌텐도-엔씨소프트 묘한 닮은꼴
[
한국경제TV]
[코리안 스타트업을 위한 글로버행 티켓] 61편. 사업가들을 위한 히브리 단어: ‘Taklhes’
[
전자신문]
[리더스포럼]5G시대 지식정보보안 대책
[
이데일리]
[2014 韓사회지표]10명 중 7명은 스마트폰 쓴다
[
디지털타임스]
[알아봅시다] 코드 커팅과 코드 셰이빙
[
한국경제]
[핫이슈] 심상치 않은 '탈카카오' 진짜 이유 보니?
[
전자신문]
미래부, ‘스마트미디어 X 캠프’ 참가 120개팀 선정
[
뉴시스]
미래부, SW업체 해외진출 민간 주도 협의체 본격 가동
[
전자신문]
윤종록 NIPA 원장 "SW로 창조경제 뒷받침하는 조직돼야"
[
전자신문]
규제개혁신문고 개설 후 건의 수용률 4배 높아져
[
한국경제]
KOCCA, 문화기술(CT) 연구개발에 총 415억 원 투입
[
아시아경제]
방통위 '초고속인터넷 경품' 칼 뽑았다
Kinternet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