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월 1일(금) 제 1401호
뉴스 수신자 : 8,723명 (2013년1월31일 현재)
[아이뉴스24]뉴스스탠드 한 달, 성적표는?
[디지털타임스]청소년 본인인증 수단 없어 불편
[헤럴드경제]네이버, 장애인 웹접근성 높이는 가이드북 출간
[뉴스1]손잡은 한게임·카카오, 창업자 '김범수'와 교감?
[서울경제]보이스톡, 일본 mVoIP 시장에서 품질 1위
[블로터닷넷]카톡게임 덕분에…구글 앱 장터 매출 ↑
[zdnet]앱 시장 활황…스마트폰 이용자 지갑 열었다
[전자신문]우리나라 콘텐츠 시장 규모, 세계 열 손가락 안에
[한국경제TV][2013년을 뛴다] 컨텐츠 산업, 모바일로 `도약`
[디지털타임스]넥슨-엔씨 연합 `새판짜기` 분주
[데일리게임]넥슨 그룹차원 조직개편 초읽기…수뇌부 재배치 예상
[이데일리]넥슨, PC방과 '상생' 속도낸다
[zdnet]게임 보는 국내외 방송사의 ‘극과 극’ 시선 왜?
[블로터닷넷]사생활 침해하는 연관검색어, 지우려면
[디지털타임스]모바일 LTE시대 클라우드 앱의 진화
[조선비즈]설 연휴, 앱으로 온 가족이 스마트하게
[인벤][[GAME-NEXT] "게임 개발 하십니까? 다 도와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앱스토어의 약속
[아이뉴스24]카카오 추천게임 도입, 추천 기준은 무엇?
[게임동아]다시 불어오는 채널링 열풍, 게임업체 윈-윈 효과 노린다
[전자신문]모바일 게임 시장 올해 1조원 시대 연다
[전자신문]"하드코어한 소셜 게임으로 승부하라" 5조원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해답
[아주경제]모바일 게임, 게임시장 판도 바꿀까
[블로터닷넷]변칙과 불확실성의 변증법, ‘카톡게임’
[디지털데일리]강화된 ISMS 인증제도, 개정된 내용 살펴보니
[zdnet]고급 보안인력들, 보안컨설팅 창업 '러시'
[아이뉴스24]알뜰하지 않은 '알뜰폰', 法이 나선다
[연합뉴스]"알뜰폰 살리려면…서비스-단말기 유통 분리해야"
[파이낸셜뉴스]‘흔적 없는’ 스마트폰 야동, 청소년 심각
[전자신문]국토부, 234개 기관 보유한 공간정보 7만8707건 목록 공개
[디지털타임스]G마켓, 독감유행으로 건강가전 수요 증가
[이데일리]네이버, 중소 부동산업체 홈페이지 제작 지원
[조선비즈]네이버, 만3~4세용 '뽀로로 놀이교실' 선보여
[파이낸셜뉴스]NHN 한게임, ‘모두의 마블’ 채널링 서비스 시작
[서울경제]CJ E&M, ‘모두의마블’에 ‘베를린’ 담다
[한국경제]`마구마구` 엘리트카드 봉인 푼다
[전자신문]위메프, 하이얼 특별기획전 진행
[뉴스토마토]티몬 "실패없는 최고의 발렌타인데이를 선물하세요"
[이데일리]엔씨소프트, 곤충백과 '우리동네 곤충친구' 출시
[디지털데일리]넥슨, ‘피파온라인3’ 첫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서든어택, 초토화 업데이트 제 3 탄, '대재앙의 시작: 공룡' 업데이트
[조선비즈]카카오, 통신사와 손잡았다
[zdnet]이재성 엔씨재단 상무 “게임의 힘 알리겠다”
[zdnet]마이클 델, MS 맞서 경영권 사수 나섰다
[zdnet]빅데이터와 프라이버시, 그리고 국방
[전자신문][기자수첩]꽉 막힌 전자책 도서정가제
[디지털타임스]유행 좇는 SW 인력양성책 `허점`
[티지털타임스]방통위, 공중선 정비 사업 본격화
[전자신문]방통위, 해킹방어 훈련장 1일부터 운영
[디지털데일리]행안부, 전자정부 글로벌 아카데미 개소
[매일경제]세계 콘텐츠 시장 2년 연속 성장, 콘진원 보고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