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 16일(목) 제 1168호
뉴스 수신자 :8,742명 (2012년 2월15일 현재)
[아이뉴스24] 정부, 20억 규모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추진
└
[연합뉴스] 방통위, IT스타트업 지원…구글과 해외진출까지
[파이낸셜뉴스] 스마트TV 갈등' KT-삼성 제재키로.."망중립성 정책과 별개"
└
[머니투데이] 방통위, KT·삼성에 "이용자 피해보상책 내놔라"
[아주경제] 애플 법무담당 부사장, 공정위 찾아
└
[한국경제] 애플, 공정위 찾은 본심은?
[매일경제] 유투브 "모바일 세계의 중심이 한국"
└
[한국경제] 유튜브 "한국인은 얼리어댑터 성향 강하다"
[ZDNet] “3만원에 개인정보 팔겠다“ 구글에 ‘밀물’
[ZDNet] 아이클라우드 사용자, 1억명 넘었다
[연합뉴스] "차세대 아이패드 4G망 지원?"
[한겨레] ‘손바닥 아이패드’ 나온다
[연합뉴스] 中서 상표권 패소 아이패드, 수입차단 우려
[게임조선] 게임업계 빅5, 2011년 성적표 공개 "업계 전체 매출 40% 차지"
└
[아시아경제] 엔씨소프트 "올해 매출 25~30% 성장"(종합)
└
[아시아경제] CJ E&M, 작년 매출 1조2792억원..방송이 '효자'
[전자신문] 한미일 게임기업 성적 들여다 보니
[게임동아] 게임문화재단, 청소년과 게임문화의 상관관계를 논하다
└
[매일경제] 원희룡 "말도 안되는 쿨링오프, 일방적 추진 막겠다"
[게임동아] ‘전방위 압박받는 게임 콘텐츠’ 2012년 국내 시장 전망은?
[전자신문] 갤럭시넥서스, 불편한 진실 "결제 안 되는 NFC"...구글 정책 따른 이용자 불편
[연합뉴스] 중국 해커들, 加 노텔 10년간 해킹
[연합뉴스] 뉴질랜드 외교장관 이메일 해킹당해
[연합뉴스] 이란,스턱스넷 바이러스 제거
[연합뉴스] "세계 모바일 트래픽 2016년까지 18배 증가"
[연합뉴스] <中 바이두, 연내 브라질 진출>
[
한
국
인
터
넷
기
업
협
회
]
한국인터넷경제 편익분석 연구 자료집
[게임조선] NHN 한게임, 위닝 시작으로 올해 3~5개 신작 라인업 공개
[서울경제] KT, 앱 개발자 육성에 팔 걷고 나선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 지분 76% 인수 결정
[게임조선] 아이온, 전쟁콘텐츠 활성화 "PC방을 가면 재미가 두배"
[디지털타임스] 티몬, "신학기ㆍ사회초년생 새출발도 소셜커머스서"
[한국경제] 그루폰 "밸런타인에 韓 초콜릿 사고 글로벌은 `다이아 반지`"
[스포츠조선] MMORPG '리프트', 서울과 부산에서 팬 초청 랜파티 개최
[매일경제] `블러디헌터` 남심 사로잡았다…성인 눈높이 공략 일단 성공
[포모스] 무한 액션RPG '트리니티2' 결투장 및 전장 플레이 영상 공개
[포모스] 네오위즈게임즈, TPS 'S4리그' 日 진출 계약 체결
[ZDNet] 게임 '와우', 신규 탈 것 추가
[디지털데일리] 티몬 신현성 대표 “소셜커머스는 잊어라…이젠 로컬커머스”
[데일리게임] '블소' 몰입의 원인, 시네마틱 컷신 만든 주인공은
[이데일리] [기자수첩] 스마트TV 분쟁 `소비자는 없다`
[머니투데이] "4월부터 IPTV서 여론조사 참여하세요"
[아이뉴스24] KISA, 아ㆍ태지역 사이버공격 대응훈련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