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14일(수) 제 1072호
뉴스 수신자 :8,826명 (2011년 9월 9일 현재)
[한국경제] NHN, 네이버 앱 `모바일용 포털 플랫폼`으로 개편
└
[파이낸셜] 네이버 모바일시장 공략 가속도
[블로터닷넷] [9월-2주] 주간 포털 브리핑
[파이낸셜] 콘텐츠 다양성 확보·마케팅 영역 넓혀
[아이티투데이] 포털 서비스 이용하면 추석이 즐겁다!
└
[아시아경제] 빨리 고향에 가는 방법, 인터넷에 다 있다
[아이뉴스24] 소셜커머스, 추석 특수 '대박'
[파이낸셜] 소셜커머스 이색 상품, 뭐가 있나
[연합뉴스] "내국인 개인정보 담은 해외 사이트 크게 늘어"
[연합뉴스] 현대캐피탈, 해킹된 133만명 고객정보 회수
[ZDNet] 스마트폰 야구 게임, 하반기 대전 막 오른다
[ZDNet]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 뜬다
[아이뉴스24] 게임업체, 신규 플랫폼 사업 위해 '잰걸음'
[조선비즈] 소셜 게임 열풍 한국 상륙… 국내 IT업계 너도나도 개발 러시
[전자신문] 한국 게임산업계, 디아블로3 논쟁 속으로
[세계일보] 갤럭시탭 10.1, 독일 판매금지 확정
└
[연합뉴스] 갤탭 獨 판매금지 결정에 비판보도 쇄도
[ZDNet] 스마트폰 뭘살까?…10월 ‘빅뱅’
[한국경제] "이메일 해킹 무역대금 사기주의"
[연합뉴스] <인터넷 보안업체, 추석 연휴에도 '불침번'>
[연합뉴스] "이메일주소 오타로 기업정보 줄줄 샌다"
[연합뉴스] 마이크로소프트, 한국에 데이터센터 설립한다
[아이뉴스24] "모바일인터넷 사용자 수, 2015년 유선 추월"
[연합뉴스] "TV가 인터넷 동영상보다 여전히 더 인기"
[파이낸셜] 세계 브랜드 1위 구글..애플 2위로 ‘껑충’
[한국경제] 구글 안드로이드 앱 다운 많아도 돈은 안돼…왜?
[전자신문] 구글 클라우드 음악 서비스에서 애플 단말기 지원
[전자신문] 국내서도 페이스북 체크인 서비스 된다...위치기반 서비스 판도 변화 시선집중
[경향신문] 트위터 ‘액티브 유저’ 1억명…“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접속”
[아이뉴스24] 트위터 CEO "사용자 55% 모바일로 트윗"
[연합뉴스] 中 휴대전화 도청 바이러스 급속 확산
[ZDNet] 애플 창업자 트위터, 해커가 ‘꿀꺽’
[디지털타임스] 해커들, 미국 NBC 해킹 거짓 테러정보 올려
[블로터닷넷] 미국 스마트폰 만족도…1등 애플, 삼성 ‘껑충’
[오픈인터넷협의회(준)] 망중립성 원칙에 대한 오픈 인터넷 협의회(OIA)의 생각
[연합뉴스] G마켓, 대학생 30명에게 장학금 6천만원 전달
[뉴스토마토] 옥션·G마켓 등 온라인몰, 추석 맞이 프로모션 활발
[파이낸셜] 네이버, 추석특집 페이지 운영
[스포츠서울] [게임] NHN 한게임 '리얼 야구게임' 서비스
[파이낸셜] 복잡한 귀성·귀경길 다음 모바일로 편리하게
[연합뉴스] KT, 중장년층 위해 스마트폰 전용 UI 개발
[디지털데일리] 티켓몬스터-커매닉코리아, 프랜차이즈 분야 제휴
[게임동아] 엔씨소프트, 추석엔 무료 게임으로 즐겨라!
[노컷뉴스] 엔씨소프트 '24hz' 소셜뮤직서비스로 변신
[연합뉴스] 엔씨 '골든랜드' 홍보모델에 박은지 씨
[스포츠조선] 온라인 노래배틀 게임 '슈퍼스타K 온라인', 추석맞이 음원 추가
[게임조선] 4살 맞이한 '완미세계', 통 큰 생일파티 열어
[디지털타임스] 넥슨, `서든어택`에 1인칭 슈팅게임 최초로 3파전 모드 추가
[이데일리] [대담] 티몬·그루폰CEO와 취중진담<상>
[이데일리] [대담] 티몬·그루폰CEO와 취중진담<중>
[이데일리] [대담]티몬·그루폰 CEO와 취중진담<하>
[헤럴드경제] 25세 때 무작정 美로…4년만에 대박, 어떻게?
[게임조선] [창간/게임은문화다] "게임산업, 문화로 가는 성장통"
[게임조선] [창간/게임은 문화다] 김민규 교수, "육성하자더니 규제? 아이러니하다"
[내일닷컴] “화이트해커에게 미래비전 줄 수 있어야”
[내일닷컴] [해커에 구멍 뚫린 정보사회] ④ 보안전문가 육성 절실
[오마이뉴스] '절대반지' 얻고 싶어? 카카오톡을 봐!
[전자신문] [사설]앱에 SNS까지 심의하겠다고?
[연합뉴스] 최시중, 美서 인터넷·미디어 활성화 방안 모색
[머니투데이] "추석 연휴 사이버 안전 유의하세요"
[전자신문] KOCCA, 한국형 3D스토리텔링 작가양성 프로젝트 가동
[전자신문] 한국게임산업협회, '2010 게임업계 사회공헌활동백서' 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