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목) 제 951호
뉴스 수신자 : 8,892명 (2011년 3월16일 현재)
[뉴시스] 게임중독 '기금마련' 법제화 추진…4000억 징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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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뇌가 짐승인 아이들"…게임업계 발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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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인터넷 게임중독, 치료보다 예방에 초점 맞춰야”
[한경비지니스] [한눈에 보는 대한민국 산업지도] (32) 인터넷 포털
[아이뉴스24] 모바일 커머스 시장 '꿈틀'...왜?
[파이낸셜] 소셜커머스 너도 나도 ‘반값’..제품 질·서비스 ‘뒷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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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일보] [뉴스 블로그] TV 광고까지… '소셜'은 없고 '커머스'만 남아
[ZDNet] SKT, 아이폰4 오늘부터 개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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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아이폰발 네트워크 대란 '초읽기?'
[블로터닷넷] 아이패드2 매진 행렬…속타는 경쟁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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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日대지진]'아이패드2' 日 출시 무기한 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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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DNet] 아이패드2 품귀...한국은 가을에나?
[전자신문] '아이패드 vs 줌' 죽음의 게임 시작
[한국경제] 갤럭시탭ㆍ갤럭시S 가격인하…왜?
[국민일보] [일본 대지진] `日 방사능 물질 상륙' 유언비어는 증권가 찌라시 작품?... 경찰 유포자 수사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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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향신문] 경찰 ‘日 방사능 한국 상륙’ 첫 유포자 수사… 과잉대응 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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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아직도 철없는 네티즌들이…
[YTN] 1,000여 명 개인정보 해킹한 10대 입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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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컷뉴스] 게임 아이템 빼내려고 PC 1만대 해킹한 고교 철부지들
[머니투데이] 게임 아이템 불법판매로 35억 챙긴 일당 '유죄'
[아이뉴스24] 네이버 'N드라이브' vs 다음 '다음 클라우드' 직접 써보니…
[헤럴드경제] 日진출 국내 게임-포털, 자발적 이용제한 캠페인 돌입
[ZDNet] '대세' 게임엔진 품은 모바일 게임들
[디지털데일리] 국내 총싸움게임, 해외서 더 인기…왜?
[게임동아] 2011년 야구 시즌 즐거움에 게임도 한 몫한다
[블로터닷넷] 미국인 절반 휴대폰·태블릿으로 신문 본다
[헤럴드경제] 구글표 SNS ‘구글서클’ 나온다
[서울경제] 중국 내 온라인게임 이용자 수는?
[국민일보] [일본 대지진]혼란 틈탄 인터넷사기 극성…가짜 기부사이트·장난 사망확인 메시지
[뉴스토마토] SK컴즈 “싸이월드 도토리로 ‘이웃나라’ 도와요”
[아시아투데이] KT 아이폰+SNS, 고객소통 新미디어로 정착
[K모바일] ‘해피빈’, 일본 지진 피해 모금 5일 만에 2억5천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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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조선] 야구 시뮬게임 '야구9단', 4월3일 공개서비스 돌입
[디지털타임스] "700개 브랜드 모아모아" 옥션 `브랜드 플러스` 오픈
[디지털데일리] 야후, 일본 지진 관련 글로벌 모금 진행
[노컷뉴스] 프로야구 신생구단, 창원시-엔씨소프트 '윈윈'
[디지털타임스] G마켓 "셋째주 수요일엔 패션상품이 공짜"
[베타뉴스] KTH 올스타모바일, 신작 라인업 발표
[아이뉴스24] 하나은행, 日 지진 구호성금 5천만엔 기부
[ZDNet] 넥슨재팬 제한송전 동참…서비스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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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메카] [일반] 2011 세계 혁신기업, 게임부문 1위 징가.. 넥슨 10위
[디지털타임스] [디지털포럼] `개인정보` 보호시스템 갖추자
[전자신문] [리더스포럼] 정보, 천사의 선물인가 악마의 유혹인가
[디지털타임스] [‘SW저작권 보호’ 릴레이 기고] ⑫ P2P사이트가 문제였다
[전자신문] [ET단상] 명품 보안교육 프로그램 필요하다
[중앙일보] [비즈 칼럼] 중독성 낮은 모바일 게임 ‘셧다운’ 규제 말아야
[머니투데이] 정부, 일본지진 관련 인터넷 글 모니터링 강화
[아주경제] 방통위, 3.4 DDoS 사이버 위기 경보 해제
[전자신문] KISIA, '정보보호 감사제도' 국내 도입 시동